네이트리팜, 건강기능식품 ‘멀티메가비타’ 출시.....13가지 비타민과 9종 미네랄, 테아닌 1종 담아
네이트리팜, 건강기능식품 ‘멀티메가비타’ 출시.....13가지 비타민과 9종 미네랄, 테아닌 1종 담아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8.06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가지 비타민과 9종 미네랄, 테아닌 1종 담은 '네이트리팜 멀티메가비타' 출시

건강을 위하여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비타민과 미네랄 등 영양소를 섭취하는 사람은 많지만, 이 영양소가 사람에게 왜 필요한지에 대해 정확히 아는 이는 많지 않다.

비타민은 생명의 유지와 건강, 성장 및 기타 생산 활동에 필요한 미량 영양소로, 비슷하지만 신체 내분비 기관에서 합성되는 호르몬과 달리 외부로부터 섭취해야 한다. 또한 화학 반응에 직접 작용하지 않는 특성상 필요량이 많지 않으나, 부족하면 영양소의 대사가 잘 이루어지지 않아 충분히 섭취해야 한다.

미네랄 역시 체중의 약 4~5%를 차지하는 미량 영양소지만, 비타민과 같이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으므로 외부로부터 섭취해야 한다. 만약 체내 미네랄이 부족하면 신체의 성장과 발육에 지장을 받을 수 있다. 그럼에도 현대인은 바쁜 생활과 서구화된 식생활, 가공식품 및 인스턴트식품의 잦은 섭취 등으로 비타민과 미네랄 등 영양소를 제대로 섭취하지 못하고 있다.

이에 ㈜앤알커뮤니케이션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트리팜이 현대인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멀티메가비타’를 출시했다.

멀티메가비타에는 ▲비타민 13종(비타민A, 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B6, 비타민B12, 비타민C, 비타민D, 비타민E, 비타민K, 엽산, 판토텐산, 나이아신, 비오틴) ▲미네랄 9종(칼슘, 아연, 구리, 셀렌, 요오드, 망간, 크롬, 몰리브덴, 마그네슘) ▲아미노산 1종(테아닌)이 함유되어 있다.

1일 1회 1회 3정을 섭취하면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테아닌 200mg과 에너지대사, 항산화기능,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비타민C 48mg, 비타민B1 3.6mg, 엽산 400ug, 칼슘 210mg 등을 보충할 수 있다. 여기에 셀인바이오 연구소에서 개발한 유산균사균체를 부원료로 담아 음식만으로 필요한 영양소를 충분하게 섭취하지 못하는 현대인의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했다.

네이트리팜 관계자는 “피로와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현대인은 비타민과 미네랄이 부족하기 쉽고,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르티솔의 분비로 소화 기능 저하, 예민함, 면역력 저하 등을 겪을 수 있다”라며 “네이트리팜 멀티메가비타는 건강에 꼭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 그리고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음’에 대한 기능성을 인정받은 테아닌을 담았다”라고 전했다.

네이트리팜의 신제품인 멀티메가비타는 앤알커뮤니케이션 쇼핑몰 ‘imall7’에서 구입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