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건강 아이포커스, CJ오쇼핑 추가 방송 진행
안국건강 아이포커스, CJ오쇼핑 추가 방송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8.06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7일 오전 11시 30분부터 CJ오쇼핑 방송 역대 최저가 찬스로 구매 가능

현대인들의 눈 건강을 지키는 안국건강㈜의 ‘아이포커스’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고객들의 요청으로 CJ오쇼핑에서 특가판매 재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안국건강 아이포커스 재방송은 CJ오쇼핑에서 8월 7일 수요일 오전 11시 30분부터 12시 30분까지 1시간 동안 진행된다. 직전방송에서 12개월 구성이 매진되며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일으킨 가운데 이번 앵콜 방송에서는 CJ오쇼핑 방송 역대 최저가 찬스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방송에서만 앱 구매 시 10%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으며, 방송시간 중 3명을 추첨해 아이포커스 12개월분을 증정할 예정이다.
 

하루 1회 1캡슐로 눈 건강을 지키는 아이포커스는 눈 피로에 도움을 주는 헤마토코쿠스 추출물 6mg과 눈 노화에 좋은 루테인 20mg까지 눈건강 핵심 성분을 담은 2중 기능성 제품이다.

루테인은 눈 망막 중심시력을 담당하는 황반의 구성물질인데 우리몸에서 합성되지 않기 때문에 외부로부터 보충되어야 한다. 아이포커스에 들어있는 루테인은 인도 카르나타카 지역에 위치한 안국건강의 전용 농장에서 재배한 마리골드꽃이 원산지로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기 위한 증류공법으로 추출되기 때문에 품질이 매우 우수하다.

더불어 눈의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주는 헤마토코쿠스 추출물인 아스타잔틴은 국제특허 무균배양을 거쳐 외부의 오염물질을 완벽 차단했다. 청정한 유리관에서 골고루 빛을 받아 산화된 헤마토코쿠스에서 저온 초임계(Co2) 추출법으로 품질 좋은 아스타잔틴이 생산되어 안국건강 아이포커스의 핵심 재료로 사용되고 있다.

안국건강의 아이포커스는 합성향료는 물론 돈피, 우피와 같은 젤라틴이 배제된 식물성 캡슐만을 사용하기 때문에 누구나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더불어 공기를 철저하게 차단한 포장으로 제품의 산화와 오염에 대한 걱정이 없으며 휴대가 용이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원료부터 유통까지 직접 관리하는 안국건강의 제조원칙을 적용한 아이퍼스트는 현대인의 눈 건강을 지켜주는 필수 건강기능식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매 방송 시마다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진행하는 재방송인만큼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