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효종, N21 팝업스토어 행사장 방문하며 눈길
현아&효종, N21 팝업스토어 행사장 방문하며 눈길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8.07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셔니스타 커플의 어글리 스니커즈로 눈길

지난 8월 6일 오후, 압구정에 위치한 갤러리아 백화점 ‘N21(넘버21)’ 팝업스토어 행사장에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 커플 현아와 효종이 방문하여 눈길을 끌었다.

디자이너 알레산드로 델라쿠아가 이끄는 하이엔드 컨템포러리 브랜드 N21(넘버21)의 ‘빌리 레인보우’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현아, 효종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 주었다. 현아, 효종은 패셔니스타답게 스타일리시한 룩으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현아는 이날 N21의 옐로우 도트무늬 원피스에 빌리 레인보우 스니커즈를 착용해 러블리한 룩을 연출했으며, 효종은 블랙&화이트 룩으로 시크한 무드를 연출했다.

특히 현아, 효종이 착용한 스니커즈는 2018 S/S 시즌부터 꾸준히 사랑받아온 N21의 베스트 셀링 아이템인 ‘빌리 스니커즈’로 실용성이 뛰어난 소재를 사용해 어글리 스니커즈임에도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또한 이번 N21의 빌리 레인보우 팝업스토어에서 새롭게 선보인 ‘빌리 레인보우 스니커즈’는 무지개에서 영감을 받은 아이템으로, 트렌디한 디자인에 비비드한 컬러로 다양한 스타일에 포인트 주기 좋다. 레인보우 스트라이프 디자인을 포함해 N21로고가 가미된 레드, 오렌지, 옐로우, 그린, 블루, 퍼플 등 총 7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한편, N21 빌리 레인보우 스니커즈는 한정판으로 출시되었으며 오는 22일까지 오픈하는 갤러리아 백화점 WEST 팝업스토어, 전국 N21 매장, 한스타일 공식 온라인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