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원, 고객관리총책임자 임명, 소비자중심경영(CCM) 도입 선포
㈜뉴트리원, 고객관리총책임자 임명, 소비자중심경영(CCM) 도입 선포
  • 김상민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8.08 10: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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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건강기능식품 유통전문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은 지난 6월 고객가치 실현을 위한 ‘소비자중심경영(CCM)’을 선포, ‘고객관리총책임자(CCO)’를 임명했다고 8일 밝혔다.  

소비자중심경영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구성하고 관련 경영 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에 대한 평가인증 제도다. 이는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주관하고 한국 소비자원이 인증하는 공신력 있는 제도로, 뉴트리원은 고객중심경영를 실현하기 위해 최고고객책임자를 임명하고, 고객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문제점 등을 검토했다.
 

이 날 임명된 고객관리총책임자는 해결책을 제안하는 다짐과 함께 고객중심 경영활동을 재정비 하고자 하는 의지를 밝혔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올 해 뉴트리원은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획득을 목표로 삼고 있다”라며 “이번 소비자중심경영 도입 선포를 통해 좋은 원료와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고, 기획 단계부터 소비자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 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뉴트리원은 삶의 질 향상을 위한 헬스케어(Health Care) 상품을 개발하고 공급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발전해 나가고자 최선의 노력을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뉴트리원은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최한 ‘2019 고객감동브랜드지수 1위’ 건강기능식품 종합건강 부문에서 다양한 평가 항목에 높은 점수를 받아 1위로 선정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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