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학습프로그램 머핀 잉글리시 론칭 기념 ‘88이벤트’ 특가 할인 진행 
영어 학습프로그램 머핀 잉글리시 론칭 기념 ‘88이벤트’ 특가 할인 진행 
  • 김민성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8.08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YBM넷(대표이사 오재환)은 블록형 소리펜을 활용한 영어학습 프로그램인 ‘머핀 잉글리시(Muffin English)’를 2019년 8월 8일 오후 8시 88명에게 선착순으로 8,800원에 특가 판매하는 ‘88 이벤트’를 진행한다. 

머핀 잉글리시 론칭 기념 ‘88 이벤트’는 머핀 잉글리시의 론칭 이벤트로 1세부터 7세까지 영어를 처음 접하는 학습자를 대상으로 하는 287,000원의 레드머핀(Red Muffin) 패키지를 특별 할인가 8,8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이다.
 

이번에 진행하는 ‘88이벤트’는 레드머핀 패키지로 판매될 예정이며 12가지의 주제로 구성된 대형 병풍책과 단어카드스티커 그리고 레드 머핀 보드와 블록펜으로 구성되어 있다. 

머핀 잉글리시는 YBM에서 개발한 영어권에서 실제 사용하는 단어와 문장들을 활용할 수 있는 영어학습용 프로그램으로 블록펜을 이용해 병풍책과 단어카드스티커 그리고 스토리북 등 책에 있는 그림이나 문자를 찍어 소리를 들으며 쉽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 중 레드머핀은 306개의 핵심 단어를 기본으로 만든 297개의 문장과 2,300여여 개 단어, 14개곡의 노래와 챈트 등 풍성한 구성으로 아이들의 첫 영어 공부를 즐겁고 재미있게 진행할 수 있다. 

YBM넷 4사업본부 이정철 본부장은 “아이들의 첫 영어 교육을 위해 가정에서 재미있고 효과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YBM만의 교육 노하우를 반영한 프로그램을 선보이게 됐다”며, “머핀 잉글리시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88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기획의도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며, 88명에게 선착순으로 판매하는 만큼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