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그도아(OGDOA), 휴가철 무너진 피부 장벽 진정시켜주는 스킨케어 선보여
오그도아(OGDOA), 휴가철 무너진 피부 장벽 진정시켜주는 스킨케어 선보여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8.08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가오는 휴가철 무더위와 미세먼지 같은 외부 환경으로 인해 건조하고 유수분 밸런스가 깨져 피부 장벽이 무너져 민감해진 피부에는 고기능성 제품보다는 수분 공급과 피부 진정에 효과가 있는 제품을 통한 피부 관리가 필요하다.

오그도아(OGDOA)의 레스큐어 라인은 피부 전문 기관에서 전문가들이 사용하는 민감 피부용 저자극 크림으로, 피부 진정과 수분 공급을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민감성 피부를 가진 소비자층을 타깃으로 나온 만큼 임상 실험을 거쳐 피부 저자극 크림임을 입증했다.

레스큐어 크림은 모두 Rescuer Complex™ 성분을 주원료로 하고 있다. 이 성분은 피부에 보습감을 부여해 장벽 강화를 돕는 Filaggrin Activator 성분과 7가지 천연 식물 추출물이 복합된 진정 특허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다.

특히 레스큐어 트루 배리어 크림의 경우 Rescuer Complex™ 성분이 60,000ppm되어 있으며, 3중 히알루론산 함유로 수분 보호막을 형성, 피부 장벽 강화에 특화된 제품으로 피부 전문가들에게 큰 호평을 받았다.

레스큐어 하이드라 크림은 인체와 유사한 성분으로 흡수력이 빠른 해양심층수를 함유, 라벤더 향 워터드롭 제형이 특징이며, 끈적임이 적어 요즘같은 여름철 가볍게 바르기 좋은 크림이다. 또한, '보습개선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건조한 피부의 수분도 개선율이 입증된 제품이다.

한편, 오그도아(OGDOA) 제품은 기존 네이버 스토어팜, 11번가 등 오픈마켓을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었으나, 지난 20일 신규 오픈한 브랜드 홈페이지 통해서도 제품 구매가 가능해졌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