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짐필라테스 20호점 고양 원흥점, 오픈기념 이벤트 진행
다짐필라테스 20호점 고양 원흥점, 오픈기념 이벤트 진행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8.08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짐필라테스, 고양시 5번째 지점 오픈으로 사전예약 할인 이벤트 실시한다.

다짐필라테스는 20호점인 원흥점 오픈기념으로 창립회원 선착순 20명에 한해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원흥점은 현재 1·2·3 차에 걸쳐 20명씩 오픈 멤버를 모집하는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1회에 9,9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회원을 모집해 주목을 받고 있다.
 

서울과 경기 지역에 19개의 지점이 있는 다짐필라테스는 다년간의 수업경험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다짐필라테스의 강사진은 전문 자격증은 물론 다양한 경험도 갖추었다. 19호점인 송파 헬리오시티점에는 엄윤아 강사를 영입해 화제가 된 바가 있다.

전문 강사진들에게 리포머, 캐딜락, 체어, 레더바렐, 스프링보드 등의 대기구를 사용한 효과적인 수업을 받을 수 있어 실제 수강생들의 호평이 많다.

다짐필라테스의 프로그램은 근력 증진을 비롯한 자세 교정, 체지방 감소 등 건강과 미용 목적에 적합해 회원들의 만족도가 높다. 100평대의 여성전용 스튜디오와 최신인테리어,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 다짐필라테스를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 다짐필라테스 원흥점에서는 심화 지도를 원하는 이들을 위한 일대일 레슨과 소수 정예로 그룹 지도를 희망하는 이들을 위한 육대일 레슨을 운영할 계획이다.

다짐필라테스 관계자는 “회원 만족도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부담없는 가격으로 필라테스를 접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1차 오픈 멤버 모집에 등록한 이수현씨는 “요일, 시간을 마음대로 정할 수 있어서 좋다”며 “이벤트 가격이 저렴해서 놀랐다”고 말했다. 이어 “친구에게도 소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오픈하는 다짐필라테스 원흥점은 고양시 덕양구 도래울로 42 센트럴타워 4층에 위치한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다짐필라테스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