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미건설, 청주 동남지구 우미린 에듀포레 선보여
우미건설, 청주 동남지구 우미린 에듀포레 선보여
  • 김민석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8.08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극화가 심화되고 있는 분양시장에서 시공사의 브랜드 파워가 분양의 성패를 가늠하는 잣대 중 하나로 부상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브랜드 파워를 지닌 신규 주거시설이나 상업시설은 일대 랜드마크로 여겨지며 시세를 리딩하는 양상을 보인다. 이에 신뢰도와 선호도가 높고 수요가 풍부한데다 환금성도 우수하다는 특징을 지닌다.

게다가 최근에는 주택시장이 주춤하면서 브랜드 파워는 물론 계약자를 위한 차별화된 혜택도 중요해졌다.

이러한 시장 분위기와 건설사 간의 경쟁이 새집 마련을 계획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를 제공하고 있는 가운데 청주 동남지구에서 우미건설 브랜드 아파트가 다양한 분양 혜택을 제공하며 호평을 얻고 있다.

우미건설이 선보인 청주 동남지구 우미린 에듀포레는 분양 초기부터 혜택을 강조해 최고 2.5대1을 기록했다. 새 아파트에 입주할 때 추가적인 고급 편의 사항들도 원하는 소비자들을 공략한 결과라는 게 우미건설 측 설명이다.

청주 동남지구 우미린 에듀포레는 거실과 안방에 공기청정시스템을 갖춘 시스템 에어컨 설치, 주방 상판 엔지니어드스톤 시공과 현관 중문 설치 등을 무상 제공한다. 하이브리드 쿡탑과 바닥 폴리싱타일도 계약자 추가 부담 없이 선택할 수 있다.

단지 내 동간 거리도 주변 단지들 중 가장 긴 최고 96.8m에 달한다. 따라서 개방감은 물론 풍부한 일조량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미세먼지에 대한 대책도 놓치지 않았다. 공기 질 모니터링 시스템을 도입해 스마트폰 앱으로 미세먼지 확인이 가능하다. 어린이 놀이터와 단지 출입구에 미세먼지 농도를 확인할 수 있는 미세먼지 신호등을 갖췄고 아파트에는 헤파필터가 적용된 청정공기 급배기 시스템을 설치했다.

청주 동남지구 우미린 에듀포레는 유치원, 초등학교, 중학교 부지와 맞닿은 학세권 단지이면서 3040에게 인기 많은 84㎡ 물량을 많이 가지고 있다.

우미건설이 공급하는 청주 동남지구 우미린 에듀포레의 견본주택은 충북 청주시 서원구 분평동 555번지에 위치해 있다. 입주는 2022년 1월 예정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