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명차가버섯, 추석맞이 주요 차가버섯 제품 할인 판매
김동명차가버섯, 추석맞이 주요 차가버섯 제품 할인 판매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8.09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가버섯 추출분말 & 발효 차가버섯 정품 2개 구매 시, 1개는 50% 할인

러시아 차가버섯 전문기업 '김동명 차가버섯'이 추석을 맞이하여 주요 차가버섯 제품을 25%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1+1(50%) 할인' 이벤트를 오는 9월 22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행사는 농축분말 제형의 '차가버섯 추출분말'과 항산화 활성 증진 특허공법을 적용한 '발효 차가버섯'의 2가지 제품군을 대상으로 한다. 동일 중량의 정품을 2개 구매할 경우, 1개는 기존 가격의 반값에 판매되어 전체적으로 25%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이벤트 제품 구매 시에도 '차가버섯 추출분말, '발효차가버섯', 차가버섯 대환 '엔자임 차가버섯환'으로 구성된 3종 차가버섯 샘플을 추가로 받아볼 수 있어, 다른 제형도 체험해 볼 수 있다.

차가버섯은 면역세포를 활성화하는 베타글루칸과 항산화 작용을 하는 페놀계 성분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차가버섯의 영양이 농축된 데다 섭취가 편리하다는 장점으로 러시아산 추출분말 제형과 이를 원료로 사용한 제품이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각광받고 있다.
 

이처럼 차가버섯의 효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김동명차가버섯은 러시아 정부 기준(러시아 약초청 인정 차가버섯 기준)을 철저히 준수해 채취한 1등급 러시아산 차가버섯만을 사용한 제품을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

먼저 '차가버섯 추출분말'은 러시아산 차가버섯 100%를 사용한 러시아차가버섯 기본 제품이다. 김동명차가버섯은 고온의 열에 의해 산화되기 쉬운 차가버섯의 유효성분의 특성을 고려하여, 러시아 굴지의 차가버섯 전문 추출공정에서 38~45도의 저온 추출 방식을 고수하고 있다. 분쇄 가루가 아닌 농축분말(파우더) 타입으로, 1회 1g을 약 250ml의 40~60도 내외의 따뜻한 물 한 컵에 희석해 음용하면 된다.

김동명차가버섯은 지난 2014년에는 차가버섯을 추출분말 상태로 발효미생물만 첨가해 발효하여 항산화 활성 및 총 페놀 화합물 함량 증진으로 특허(제 10-1377586호)를 획득한 바 있다. 김동명 차가버섯전문가가 발명, 등록한 해당 발효공법을 항산화 활성을 시험하는 DPPH 환원력으로 테스트한 결과, 액상발효 대비 항산화 활성은 33%, 차가버섯 핵심 영양인 총 페놀 화합물 함량은 추출분말 대비 22%까지 증진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허받은 공법이 적용된 '발효차가버섯'은 과립(알갱이) 타입으로, 물로 삼키거나 물에 녹여서 섭취하면 된다. 할인 이벤트 대상 제품군인 차가버섯 추출분말과 김동명 발효차가버섯은 150g, 300g, 500g, 1kg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관계자는 "풍성한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이해 소비자들이 차가버섯 가격에 대한 부담 없이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우수한 품질의 차가버섯 정품을 할인 판매한다"면서, "할인과 샘플 3종 증정의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김동명차가버섯은 국내에 차가버섯이 도입되던 초창기부터 최초의 항공수입 및 차가버섯 품질개발에 앞장서 온 기업이다. 꾸준한 품질개발을 통해 '차가버섯 함유 효소식품 제조공법에 관한 특허(제10-1396807호)', '차가버섯 고상 발효 제조공법에 관한 특허(제10-1377586호)'를 획득한 바 있으며, 현재 발효 차가버섯 제품 외에도 차가버섯 고농축 제품인 '엔자임 차가버섯'을 비롯한 차가 함유 제품, 필수 영양제품, 자연요법 용품 등의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