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세상에 나쁜 카메라는 없다'... 출사 사진 촬영 교육
시흥시, '세상에 나쁜 카메라는 없다'... 출사 사진 촬영 교육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8.09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 시흥시(시장 임병택)가 운영하는 청년센터인 경기청년협업마을에서 오는 21일까지 '세상에 나쁜 카메라는 없다 시즌 2(이하 세나카)' 수강생을 모집한다.

세나카 시즌 2는 인물·패션 사진 편으로 출사 사진 촬영 요령을 중심으로 교육이 구성돼 있다.

시즌 1은 DSLR, 미러리스 편으로 140여 명의 신청자 중 지원동기를 바탕으로 20명을 선정해 진행하고 있으며 시즌 3 제품·푸드사진 편은 10월에 운영할 예정이다.

프로그램의 모든 시즌 커리큘럼에 조명 사용법이 포함돼 있으며, 수료자는 경기청년협업마을 포토스튜디오 대관 시 스트로보 조명을 대여할 수 있는 자격을 갖게 된다.

세나카 시즌 2는 평일반·주말반 두 개의 반으로 2주간 진행된다. 평일반은 오는 29일, 9월 5일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되며 주말반은 오는 31일, 9월 7일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진행된다.

이번 프로그램은 만 18세 이상 만 39세 이하 DSLR 혹은 미러리스를 소유한 경기도 청년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평일반·주말반 각 10명의 대상자가 선정될 예정이다.

신청 방법, 프로그램 커리큘럼 등의 자세한 사항은 경기청년협업마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