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플레이스 스터디카페 청주 산남점, 8월 9일 정식 오픈
디플레이스 스터디카페 청주 산남점, 8월 9일 정식 오픈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8.09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식 오픈 전부터 이어진 프리미엄 스터디카페에 대한 높은 수요에 기대감 'UP'

디플레이스 스터디카페 청주 산남점이 오픈 준비를 마치고, 8월 9일 정식 오픈한다.

청주 서원구 산남동에 위치한 프리미엄 스터디카페인 디플레이스 스터디카페 청주 산남점은 정식 오픈 전부터 예비 이용자들의 많은 기대를 받아온 곳이다. 인근에 스터디카페가 없어 프리미엄 스터디카페에 대한 수요가 높았고, 산남동 중심상가 중앙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기 때문이다. 

디플레이스 스터디카페 청주 산남점은 학생들이 다양한 형태의 좌석 형태 중 자신의 성향에 맞는 좌석을 선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오픈 형태의 'Open Study Place'와 독서실 형태의 'Deep Study Place'의 두 가지 형태의 학습공간을 보유해 학습공간에 대한 선택의 폭까지 넓혔다. 
 

학습 편의 시설로는 그룹 스터디룸, 사물함, 휴게공간, 공용 PC, 복합기 등이 설치되어 있으며, 이외에 무릎담요, 휴대폰 충전기, 전좌석 콘센트 설치 및 쾌적한 무선인터넷 환경이 제공된다. 이처럼 학습에 필요한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 쓴 학습공간과 편의 시설은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끌어올리고 있다. 
 
무인 스터디카페인 디플레이스 청주 산남점은 자체 제작된 키오스크 시스템을 통해 운영되며, 각 좌석에 설치된 LED램프가 학생들이 학습공간을 활용할 때는 점등되고, 이용이 만료되면 소등되어 누구나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 

직관적인 키오스크 시스템은 물론, 스터디카페 내에는 곳곳에 다양한 안내 문구가 비치되어 있어, 스터디카페를 처음 이용하는 이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무인 운영인만큼 사각지대 없는 CCTV 설치와 비상벨 설치로 안전한 스터디카페 환경을 조성했다. 비상상황이 발생할 경우에는 비상벨을 누르면 인근 경찰과 보안요원이 출동한다. 또한 주기적으로 세스코 Air로부터 관리를 받고, 세스코 Air 공기청정기와 에어제닉을 통해 공기 청정과 살균된 쾌적한 학습 환경을 구현해 안전하고 깨끗한 학습공간을 제공한다. 

디플레이스 스터디카페 청주 산남점은 캡슐커피 머신을 활용해 하루에 커피 20잔을 한 달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차후 이용객들은 캡슐커피 머신을 통해 저렴한 비용으로 입맛에 맞는 커피를 즐길 수 있다. 

한편 디플레이스는 17년간 초중고 및 성인 대상의 교육사업을 진행해온 디에이멘 그룹이 만든 프리미엄 독서실&스터디카페 브랜드다. 연매출 130억, 임직원 220명 규모를 갖춘 탄탄한 교육회사를 본사로 두고, 학생들 사이에서 공부하기 좋은 곳으로 입소문이 나고 있는 브랜드이기도 하다. 

현재 디플레이스는 전국에 40여 개 지점이 운영되고 있으며, 새롭게 오픈하는 지점들 또한 호평과 기대를 받으면서 전국 곳곳으로 영역 확장을 전개하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