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정보] 뉴이스트 황민현, '천상 개구쟁이'... 비 새는 비행기 연출
[아이돌정보] 뉴이스트 황민현, '천상 개구쟁이'... 비 새는 비행기 연출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8.09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 통해 영상 올려... 김재환과 옹성우도 화답

아이돌그룹 뉴이스트 황민현이 천상 개구쟁이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황민현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비행기 안으로 보이는 곳에서 찍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황민현이 노란 점 무늬의 투명한 우비를 입은 모습으로 편집되어 있으며, 특히 비가 내리는 영상과 빗소리 음향이 더해졌다.

이 영상에서 황민현은 입을 벌리면서 놀라는 표정을 지으면서 개구쟁이 같은 모습을 보여주었다.

사진=황민현 SNS
사진=황민현 SNS

이에 워너원 활동을 같이 했던 가수 김재환은 “형… 비행기 천장에 물새요?”라며 화답했고, 옹성우도 “왜 그래?”라는 댓글을 달았다.

더불어 여러 누리꾼들은 “이 세상을 구할 얼굴”, “진짜 귀엽다”, “민현씨 되게 시크하고 무뚝뚝할 거 같은데.. 귀여운 거 많이 하네”라는 댓글로 호응했다.

한편, 황민현은 8월 9일 생일을 맞았으며, 황민현이 속한 아이돌그룹 뉴이스트는 지난달 20일 방콕을 시작으로 홍콩과 자카르타, 싱가포르, 쿠알라룸푸르, 마닐라, 타이베이 등에서 2019 NU’EST TOUR ‘Segno’를 이어가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