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솔가, '관절 엠에스엠 2000' 출시 기념 할인 및 증정 이벤트 진행
한국솔가, '관절 엠에스엠 2000' 출시 기념 할인 및 증정 이벤트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8.09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세 시대 건강한 관절 위해 세계 최초 FDA GRAS 등재된 OptiMSM 2000 mg 섭취

건강을 지키는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 ‘한국솔가’가 관절과 연골 건강을 지키는 ‘관절 엠에스엠(MSM) 2000’을 선보였다. 또한 출시 기념으로 할인 및 제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00세 시대에 접어들면서 단순히 오래 사는 것이 아닌 건강하게 장수하는 것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관절 및 연골 건강에 신경을 쓰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2018년 심사평가원 보건의료 빅데이터에 따르면 4년 전 대비 감염성 관절병증(류마티스)과 만성질환(퇴행성) 관절병증의 환자수는 각각 15.4%, 10.3%가 증가하고 있으며 국내의 4~50대 젊은 환자들이 증가 추세에 있다.

건강한 관절을 위해서는 꾸준히 관절영양보충제품을 섭취하면서 무리한 관절의 사용을 피하고 적당한 운동으로 근력을 유지하는 것이 좋다. 한국솔가가 새롭게 출시한 ‘관절 엠에스엠(MSM) 2000’은 관절과 연골 조직을 구성하는 중요한 성분인 MSM을 식약처 고시 기준 최대함량인 2000 mg을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관절과 연골을 건강하게 지키는데 효과적이다.
 

이는 MSM을 6주간 섭취했을 때 관절의 뻣뻣함과 운동기능이 유의하게 개선되었고, 12주간 섭취했을 때 관절의 통증과 운동기능이 나아졌을 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의 신체적 활동도 원활해졌다는 인체적용시험 결과에서 그 기능을 확인할 수 있다. (기능성원료인 MSM 인체적용시험 결과, Osteo Arthritis and Cartilage. 200;14:286-294)

특히 한국솔가 관절 엠에스엠(MSM) 2000제품은 원료뿐만 아니라 제품 자체가 유태인 청결식품 인증 마크인 코셔(Kosher)와 할랄 인증을 받았다. 또한 관절 엠에스엠(MSM) 2000의 원료는 미국 Bergstorm사의 프리미엄 원료 OptiMSM으로,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개별인정형 원료로 인정받았었다(현재는 고시형으로 전환). 해당 원료는 MSM 원료로서 세계 최초로 미국식품의약국 FDA에서 GRAS 등재되어 안전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현재 한국솔가의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관절 엠에스엠(MSM) 2000의 출시를 기념하고자 제품 출시일인 8월 9일 단 하루 제품 30% 할인과 함께 퀴즈 이벤트를 12일부터 진행할 예정으로, 이벤트 페이지에서 MSM 관련 퀴즈를 맞추면 추첨을 통해 관절 엠에스엠(MSM) 2000과 솔리엔스 화장품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한국솔가 공식몰과 백화점 솔가매장에서는 관절이 시리는 비 오는 날에 해당 제품을 할인해주는 깜짝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솔가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서도 신제품 출시와 관련된 다양한 컨텐츠와 이벤트를 소식을 접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