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 에버콜라겐 타임, CJ홈쇼핑 방송 진행
먹는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 에버콜라겐 타임, CJ홈쇼핑 방송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8.12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철은 강렬한 자외선과 함께 실내외 온도차로 인해 피부관리가 더욱 어려운 계절이다. 이에 간편한 피부관리 방법으로 먹는 저분자 콜라겐이 인기이다. 먹는 저분자 콜라겐을 섭취하면 피부 속 콜라겐을 채워 피부 속부터 케어가 가능하기 때문에 이너뷰티에 관심이 많은 여성 소비자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

관계자는 "먹는 저분자 콜라겐 제품으로 피부 관리 효과를 기대한다면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가 함유되었는지를 확인해볼 것을 권장한다. 기능성을 인정받지 못한 일반 콜라겐은 기타가공품으로 분류되며, 섭취 시 피부 보습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에버콜라겐 타임’은 8월 13일 화요일 오전 9시 25분부터 CJ홈쇼핑에서 방송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에버콜라겐 타임’은 식약처에서 2중기능성을 인정받은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가 함유되어 있어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일명 ‘김사랑 콜라겐’으로도 불리는 ‘에버콜라겐은 타임’은 분말형 저분자 콜라겐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에버콜라겐에 함유된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는 국내 최초이자 국내에서 유일하게 식약처로부터 ‘피부보습’과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2중 기능성을 인정 받은 기능성 콜라겐이다. ‘에버콜라겐 타임’은 CJ홈쇼핑 론칭 방송부터 매진을 기록했다.

관계자는 "에버콜라겐 타임은 8월 13일 화요일 오전 9시 25분부터 CJ홈쇼핑에서 방송에서 구매가능하다. 에버콜라겐은 334만병 이상의 판매량과 29%에 달하는 재구매율을 기록했다"라고 소개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