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니코코, 광복절 기념 기부 캠페인 진행... “역사를 바꾼 그날의 용기를 기억합니다”
스와니코코, 광복절 기념 기부 캠페인 진행... “역사를 바꾼 그날의 용기를 기억합니다”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8.12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와니코코에서 이번에 광복절 74주년을 기념하여 뜻깊은 기부 캠페인을 실시한다. 광복이 되기까지 피와 땀을 흘리며 역사를 바꾼 그날의 용기 있는 분들을 기억하고자 8월 13일부터 광복절 당일인 8월 15일까지 3일간 이벤트가 진행된다.

스와니코코 관계자는 “최근 국제적으로 일본이 자국에서 생산된 반도체 핵심소재의 한국 수출규제를 선언한 사건을 계기로 다시금 일본에게 식민지배 받았던 뼈아픈 과거를 회상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며 “이를 방증하듯 일본과 관련한 제품을 일절 사지 않고, 그 제품을 파는 곳을 가지 않는 ‘NO JAPAN’ 운동에 동참하는 움직임이 거세게 불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반일 감정이 최고조에 다른 현시점에서 우리가 한글로 된 이름을 갖고, 한국어로 맘편히 대화할 수 있는 것이 많은 이들의 피와 땀이 서려 있다는 사실을 잊어서는 안된다는 생각에 다가올 광복절의 의미를 바로 알고, 광복을 위해 애썼던 분들을 기리고 후원할 수 있는 특별 기부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덧붙였다.

구매 행위가 광복절의 의미를 되새기는 착한 소비로 이어질 수 있도록 프로모션 기간 내 30개 제품을 선정하여 구매한 제품과 동일한 제품을 고객의 이름으로 각 기부처에 기부될 수 있도록 운영한다. 뿐만 아니라 고객들이 직접 원하는 기부처를 선택할 수 있도록 옵션으로 기부처를 구분하고 있다.

후원할 수 있는 기부업체는 위안부 할머니의 삶의 터전인 ‘나눔의 집’, 독립운동 유공자 협회’로 역사적인 날인 광복절이 탄생되기까지 헌신하고, 희생한 이들을 위한 기관이다.

스와니코코는 국내 인기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에서 최초로 뷰라벨 1위 4관왕을 기록한 바 있으며, 뷰티플랫폼 화해 어워드 수상, 디렉터파이 추천템에 오르는 등 우수한 제품력을 자랑하고 있다.

한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와니코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