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 종합 브랜드 바베파파,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신제품 첫 선
유아용품 종합 브랜드 바베파파,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신제품 첫 선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8.14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바베파파는 오는 15일부터 18일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36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바베파파 부스는 코엑스 B홀 C200에 위치하며, 이번 페어에서 다양한 제품 라인업과 함께 신제품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14일 밝혔다.

기능성 프리미엄 유아동 브랜드 엘비니앤코는 9월 출시 예정인 아기띠워머와 블랭킷을 처음 선보인다.생활 방수, 방풍을 특징으로 한 아기띠워머는 2in1 제품으로 내피를 탈부착하여 유모차풋머프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컬러는 오프블랙, 딥그레이, 인디베이지의 3종으로 출시하며 페어 현장에서 예약 주문 시 비박스 오리지널 빨대컵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엘비니 블랭킷은 오가닉 코튼, 부드러운 벨보아 원단을 적용하여 민감한 아기 피부에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엘비니 트리플라이 목베개 오가닉 라인 디자인 3종(스카이버스, 옐로우레인, 핑크라벤더)을 적용하여 기존 목베개 구매 고객도 세트로 구성하여 사용할 수 있다. 배색 디테일과 넉넉한 사이즈를 적용하여 실내 및 외출용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활용성을 높였다.

또한, 자연유래 성분의 내츄럴 스킨케어 아이와릴리프는 페어 현장에서 리뉴얼 런칭 소식을 알린다. 이번 리뉴얼 제품은 황방시복합추출물과 Blue Complex, 알로에베라 태좌세포 배양추출물, Phyto-NEP의 특허 등록 원료를 적용하여 아토피와 항알러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바베파파 부스 내 아이와릴리프 존에서 제품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으며 정식 리뉴얼 런칭은 9월로 예정되어 있다.

한편 바베파파 부스에서는 △유기농 아기세제 '레드루트' △다양한 라인업의 원조국민빨대컵 '비박스' △키즈 썸머웨어 '키썸플레이' △자연주의 감성브랜드 '엘비니앤코' △무불소 치약 '카가' △에르고칫솔 '브리스틱' △영유아, 임산부도 안심할 수 있는 자연 유래 스킨케어 아이와릴리프를 만나볼 수 있다.

페어 할인율 등 현장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바베파파몰과 바베파파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