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뉴 온라인 공식몰, '비타민D 1000' 1+1 이벤트 진행
포뉴 온라인 공식몰, '비타민D 1000' 1+1 이벤트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8.14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 한 달만에 네이버쇼핑 BEST100 비타민제 부문 1위 차지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포뉴의 온라인 공식몰에서 ‘비타민D 1000’ 제품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이달 31일까지 이어질 예정이며 네이버 건강기능식품 인기검색어 1위를 기념하여 기획되었다.

포뉴의 ‘비타민D 1000’은 현대인에게 부족한 비타민D 수치 회복을 도와주는 비타민 영양제다. 자연유래 건조효모에서 추출한 비타민D3를 1000IU 함유하여 빠른 체내 흡수와 활성화를 보인다. 하루 한 정 섭취로 복용이 편리하며 성인 기준 일일 비타민D 섭취량 대비 250%를 보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합성첨가물을 배제하고 24가지 유기농 부원료를 엄선하여 제조되었기 때문에 임산부 및 노약자도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PTP 개별포장으로 정제를 보호하고 있어 위생적이고 휴대가 간편하다.

포뉴 ‘비타민D 1000’은 국내 최초로 아쿠아코팅 기술을 활용해 정제의 안정성을 높였다. 따라서 타정이 쉽게 부러지거나 분진이 발생하지 않는다. 또한, 표면이 매끈하여 섭취 시에 목 넘김이 편안하다.

이 제품은 출시 한 달여 만에 네이버쇼핑 BEST100 비타민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였으며 지난 4월, JTBC ‘TV정보쇼 알짜왕’에 등장해 소비자들 사이에서 알짜왕 비타민D로 불리기도 했다.

포뉴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단기간에 많은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며 “비타민D 부족증상을 걱정하는 분들이 보다 실속 있게 비타민D 추천 영양제를 준비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