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안마의자, 광복74주년 & 창립74주년 맞이 애국프로모션 진행
코지마 안마의자, 광복74주년 & 창립74주년 맞이 애국프로모션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8.1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15일은 대한민국에 광복절이자, 대한민국 대표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의 모기업 복정상회의 창립기념일이다. 복정상회는 한국을 밝힌다는 의미의 ‘밝한양행’을 시작으로 1945년 설립되어, 올해로 창립 74주년을 맞이한다.

이를 기념하여 코지마 안마의자에서 대한민국 광복 74주년이 되는 8월 15일 창립 74주년 고객 감사이벤트를 진행하여, 진정한 한국기업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의 뜻 깊은 날을 맞아 안마의자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하여 상해 임시정부를 직접 느껴볼 수 있는 패키지투어상품과 페이백 이벤트, 다양한 사은품을 를 증정하는 SNS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 외에도, 온라인 행사로 코지마 네이버 스토어팜을 친구 추가 하면, 창립기념일인 8월15일을 포함한 8월 한달 간 매주 목요일 파격 행사 이벤트 상품까지 만나볼 수 있다. 현재 2회 진행되었으며 모두 합리적 가격으로 완판되었다.

코지마 관계자는 “이번 코지마의 창립 74주년을 기념하여 보다 많은 분들에게 받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8월 한달 간 다채로운 행사를 기획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코지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