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가연, ‘회원과 소통’ 목표 홈페이지 개편
결혼정보회사 가연, ‘회원과 소통’ 목표 홈페이지 개편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8.1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홈페이지 메인화면
신규 홈페이지 메인화면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고객 편의를 강화하기 위해 홈페이지 개편 작업을 진행했다. 가연은 이번 업그레이드 목표를 ‘회원과의 소통’으로 잡았다. PC, 모바일 등 어떠한 접속 환경에서도 보기 좋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최적화 환경을 마련했다.

결혼정보회사 가연 서비스 가상체험 및 자녀성혼컨설팅 안내 등이 신설된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방문자들은 서비스 절차와 가입비 안내 등 가연이 선보이는 서비스와 회원현황, 미팅현황 등을 한 눈에 찾아 볼 수 있게 됐다. 성혼 스토리, 서비스 소개, 프로모션 등 결혼정보회사 가연의 소식을 담은 브로슈어를 온라인 상에서도 확인할 수 있는 ‘e-브로슈어’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가연은 3분만 투자하면 참여할 수 있는 ▲결혼가능점수 ▲결혼나이 ▲가입비 산출 등 러브테스트를 선보이며 추천 데이트코스, 연애코치 등 연애(결혼)를 할 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도 제공한다.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등 가연이 운영하는 다양한 SNS 채널 바로가기 창을 추가함으로써 소통 창구를 넓혔다. 결혼정보업체 가연은 추후 동화를 기반으로 한 가연웹툰 등 흥미로운 소재도 추가할 방침이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홍보팀 담당자는 “홈페이지 방문자와의 소통을 더욱 극대화하기 위해 개편 작업을 진행했다. 가연 홈페이지가 회원들에게 유용한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히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