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시그니처 냉장고, 신규 TV 광고 온에어
LG 시그니처 냉장고, 신규 TV 광고 온에어
  • 김상민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8.20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 지난 17일 초 프리미엄 냉장고 ‘LG 시그니처 냉장고’ TV 광고 공개

지난 17일, LG전자는 초 프리미엄 가전 ‘LG 시그니처(LG SIGNATURE) 냉장고’의 TV 광고 ‘신선함을 위한 작품의 완성’편 영상을 공개했다.

‘가전, 작품이 되다’라는 철학을 가진 ‘LG 시그니처’는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직관적인 사용 편의성 ▲본질에 충실한 정제된 디자인 ▲최첨단 기술 혁신으로 이룬 압도적 성능이라는 세 가지 요소를 갖춘 초 프리미엄 가전이다. LG 시그니처 냉장고 또한 이러한 조건들을 충족한 제품으로, 이번에 공개된 TV 광고 영상에서는 얼음 동굴과 별이 쏟아지는 밤하늘을 배경으로 자연이 만드는 아름다움에 빗대어 표현되고 있다.

영상은 암흑 속에서 LG 시그니처 냉장고의 실루엣이 드러나면서 시작된다. 노크하면 냉장고 안을 확인할 수 있는 노크온 매직스페이스에 불이 환하게 밝혀짐과 동시에 빙벽에 둘러 쌓인 제품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뒤이어 별이 반짝이는 밤하늘을 배경으로 은은한 별빛을 수놓은 듯한 화려한 패턴의 스테인리스 재질이 나타나는 장면을 통해, 밤하늘의 별빛처럼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담은 LG 시그니처 냉장고만의 샤이니 유니버스 디자인이 강조된다. 더불어 블랙다이아몬드 글라스로 제작된 노크온 매직스페이스는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한다.

또한, 맑고 투명한 얼음에서 물방울이 떨어지는 모습과 정수기에서 얼음이 떨어지는 장면을 교차해 보여주며 냉동실을 열지 않아도 깨끗한 물과 얼음을 바로 즐길 수 있는 LG 시그니처 냉장고만의 장점을 강조했다.

LG전자 관계자는 “이번에 공개된 TV 광고 영상은 LG 시그니처 냉장고 고유의 간결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테일의 디자인과 직관적 사용성, 압도적인 성능을 잘 보여주고 있다”며, “앞으로도 LG 시그니처는 가전의 본질에 집중하는 제품을 통해 ‘가전 작품’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완성시켜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LG 시그니처 냉장고의 새로운 TV 광고 영상은 LG전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