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 TS실크컬링헤어로션 출시..."헤어 스타일링과 모발 케어를 한 번에"
TS트릴리온, TS실크컬링헤어로션 출시..."헤어 스타일링과 모발 케어를 한 번에"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8.21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S샴푸’는 국내탈모샴푸 시장에서 압도적인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제품이다. 이런 가운데 TS샴푸의 제조사 ‘TS트릴리온’이 간편한 헤어 스타일링을 도와주는 ‘TS실크컬링헤어로션’을 새롭게 출시해 화제다.

이 제품은 힘 없이 축 처진 컬을 부드러우면서 볼륨 있는 컬링으로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헤어 스타일링을 하면서 모발 케어를 한 번에 할 수 있어 편리한 것이 장점으로 손꼽힌다. 희망하는 헤어 스타일을 연출한 후 적당량을 얇게 펴 웨이브 모발에 발라주는 것만으로도 모발 케어와 스타일링을 간편하게 할 수 있다.
 

별도의 헤어 스타일링 스킬을 보유하지 않아도 바쁜 아침 시간 등에 간편하게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사용 시 느슨해진 컬링도 탱글탱글하게 잡아주며, 처음에 스타일링 한 느낌을 그대로 살려 오랜 시간 컬링이 지속돼 여성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게 나타난다. 로션 제형으로 끈적임이 없고 사용 후 모발이 딱딱하게 굳지 않아 부드럽게 세팅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자연스러운 헤어 볼륨을 연출하는 데 효과적인 제품으로 평가된다.

본사 관계자는 “펌과 같은 헤어 시술을 받을 경우 모발의 손상을 피할 수 없기 때문에 컬링(모발의 웨이브)과 영양/보습/윤기는 동시에 관리해야 한다”며 “TS실크컬링헤어로션은 펌 시술로 인해 손상된 모발을 건강하고 윤기 있게 관리해주며, 웨이브도 더욱 탄력있게 만들어주는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TS실크컬링헤어로션은 아비시니안오일, 아르간커넬오일, 메도우폼씨오일 등 8가지 식물성 오일이 모발 깊숙이 침투해 영양을 채워주며, 웨이브 모발을 더욱 볼륨 있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실리콘, 인공향료, 인공색소, 광물성오일이 무첨가 돼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올해에만 ‘올뉴플러스TS트리트먼트’, 비듬전문 샴푸 ‘TS비디샴푸’와 건강기능식품 ‘내 몸에 멀티비타민’, ‘내 눈에 루테인’, ‘내 장에 프로바이오틱스’ 등 3종을 출시, 소비자 사이에 큰 호응을 얻었다. 최근에는 ‘TS내추럴스파 비타민 샤워기필터’를 론칭해 소비자들로부터 핫 아이템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TS트릴리온은 헤어케어, 기능성화장품과 건기식까지 사업확장을 통해 국내시장에서 건강생활전문 브랜드기업으로 빠르게 거듭나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