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찬 제과 쇼케이스 전문제작 ‘다이아알앤에프’, 신기술을 적용한 쇼케이스 주목
반찬 제과 쇼케이스 전문제작 ‘다이아알앤에프’, 신기술을 적용한 쇼케이스 주목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8.21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식 계열 업종에 종사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내부 청결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비단 일반 식당, 고급 레스토랑뿐만 아니라 디저트 카페, 반찬가게 등 식음료를 취급하는 상점에서 청결은 사업의 흥망성쇠를 가르는 가장 기본적인 바탕이 된다.

그 중에서도 반찬가게, 제과점, 디저트 카페 등 소비자가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구매를 결정하게 되는 업종에서 깨끗하게 정돈된 쇼케이스는 가장 큰 구매요인으로 작용한다. 최고의 신선도를 유지하면서 상품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쇼케이스는 관련 업종의 필수요소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요식업 계열의 창업을 준비한다면 그 중요성은 더욱 크게 작용할 수 있다. 청결함에 집중 해야함에도 불구하고, 쇼케이스의 기능과 사후 관리 등에 신경 쓰지 않고 저렴한 가격만을 이유로 품질 낮은 쇼케이스를 구매하거나 쇼케이스 구매 이후에도 관리에 신경 쓰지 않아 기기 고장 등의 곤란한 상황을 겪는 경우도 종종 있다.
 

한편, 반찬 제과 쇼케이스 전문 제작업체 ‘다이아알앤에프’는 시중 어떤 업체보다도 청결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다이아알앤에프는 뛰어난 품질과 훌륭한 사후관리, 편리한 사용방법 등으로 잘 알려진 쇼케이스 전문 제작업체로, ‘쿡1015’, 인천 중구 신포시장 등 다양한 브랜드와 상업 지구에 제과, 반찬 쇼케이스를 납품하고 있다.

다이아알앤에프는 쇼케이스에서 발생하는 고장이나 지속적으로 보고되는 사용 간의 불편함에 대해 끊임없이 제품을 개선하는 것으로 사용자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기존 제품은 하단에 냉각기가 있어 상부까지 골고루 냉전달이 어렵다. 그렇지만 다이아알앤에프의 냉각기는 냉기토출구를 하부에서 상부로 변경하여 냉기가 위에서 아래로 퍼지도록 개선함으로써 냉각이 골고루 유지되고 전체적인 신선도 또한 유지된다. 또한 쇼케이스 내 가장 취약한 부분까지 균일한 온도 유지를 실현했다.

다이아알앤에프의 쇼케이스는 각지의 재래시장에서 선호도가 높은 것으로도 유명하다. 재래시장 현대화 및 개선 지원 사업으로 지급되는 보조금을 통해, 반찬가게 등지에서 쇼케이스 구매율이 높아지고 있다. 다이아알앤에프의 쇼케이스는 콤프레샤 2년 무상보증 시스템, PL보험 가입 등 사업주의 장기적이고 지속가능한 사용을 지향하기 때문에 지원 사업을 통해 구매하는 사업주의 선호도가 높다.

구입 시 금융사 제휴를 통한 무이자 할부로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하나캐피탈 제휴를 통해 최소 3개월부터 최대 36개까지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여 업종별 토탈 장비 구입 시의 비용적인 부담을 크게 줄여준다. 수천만원 대의 장비 구입 시에도 이자 없이 할부를 통해 월 수십만원 정도의 비용으로 무리 없이 창업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요식 계열에 수십년간 종사한 베테랑 사업주도 쇼케이스에 대해서는 무관심하거나 무지한 경우가 많다. 하지만 쇼케이스는 요식 계열 업종에서 매우 중요한 기기이면서도 고가인 제품이 많아 자세히 알아보고 구입하지 않으면 큰 손해를 볼 수 있다. 다이아알앤에프는 쇼케이스의 연구 개선은 물론 사후관리에 많은 노력을 들이고 있기 때문에 사업주분들의 만족도가 높다” 며 자사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보인 바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다이아알앤에프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