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평판] 방탄소년단 진, 도시어부 촬영?!.. "월간낚시 메인모델 가즈아" 평가 받아
[아이돌평판] 방탄소년단 진, 도시어부 촬영?!.. "월간낚시 메인모델 가즈아" 평가 받아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8.22 14:1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트위터 통해 바다낚시 즐기는 모습 공개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이 장기 휴가 중인 가운데, 멤버 진이 슈가와 함께 바다 낚시를 즐기는 모습으로 인사했다.

진은 지난 21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를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올리며 근황을 알렸다. 진이 배 위에서 바다 낚시를 하는 모습이나 낚시에 성공한 생선들을 들어오리는 인증샷은 물론 슈가와 함께 찍은 투샷을 공개됐다.

이러한 소식에 누리꾼들은 “우리 석진이 CF 찍은 줄… 낚시왕 찐”, “월간낚시 메인모델 가즈아”, “우리 석진이랑 윤기 체험학습 갔다”, “참 멋있네요”라는 댓글을 달기도 했고, 한 누리꾼은 “한창 연애도 해야할 나이인데 낚시라니 어떻게 보면 짠하기도 하고”라는 댓글을 달기도 했다.

사진=방탄소년단 SNS
사진=방탄소년단 SNS

한편,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콘텐츠 티저 영상이 지난 20일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은 ‘일곱 개의 빛나는 일곱가지의 세상’이라는 문구로 시작되어, 일곱 명의 멤버가 차례로 등장해 각각의 매력을 뽐내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리니 2019-08-22 14:28:40
방탄소년단 진 사진 너무 고마워요 방탄소년단 슈가 너무 귀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