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포헤어, 독일 더마테스트 Excellent 최고 등급 ‘피토테라피 샴푸’ 올리브영 초특가 할인
닥터포헤어, 독일 더마테스트 Excellent 최고 등급 ‘피토테라피 샴푸’ 올리브영 초특가 할인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8.22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 휴메이저)의 피토테라피 샴푸가 공신력 높기로 유명한 세계적인 독일 피부 과학 연구소 더마테스트사(Dermatest)에서 피부 저자극 테스트 최고 등급인 ‘Excellent’등급을 받았다고 밝혔다.

더마테스트는 세게적인 인정 기준인 ICDRG의 가이드라인에 따라 실시한 과학적인 패치 실험 방법을 여러 번 반복하여 제품의 안정성을 인증하는 기관으로써 평가 기준이 매우 까다롭기로 유명하다. 최근 제품의 성분을 꼼꼼히 살피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는 만큼, 이번 피토테라피 샴푸의 최고 등급인 ‘Excellent’등급 획득은 제품 안정성을 높였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
 

닥터포헤어에서는 이를 기념하고자 22일부터 1주일 간 전국 올리브영에서 피토테라피 샴푸 55% 초특가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피토테라피 샴푸는 95% 이상의 자연 유래 성분을 사용하였으며, 민감한 두피부터 임산부는 물론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착한 성분의 순한 샴푸’로 알려져 있다.

또한, 조금씩 다가오고 있는 가을철 미세먼지로 인해 두피와 모발 트러블이 발생할 가능성이 매우 높은데, 피토테라피 샴푸에는 중금속 흡착 성분인 알긴산과 동백꽃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민감해진 두피 진정 및 정화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닥터포헤어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더마테스트 ‘Excellent’등급 획득을 기념하여 진행되는 올리브영에서 9,900원이라는 초특가 할인가로 피토테라피 샴푸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인 만큼 소비자들의 반응이 높을 것이라 기대한다. 피토테라피 샴푸로 건강한 두피 및 모발관리를 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