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월홍삼 전속 모델 송가인, 초월 페스티벌에 사회공헌도 이어가
초월홍삼 전속 모델 송가인, 초월 페스티벌에 사회공헌도 이어가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8.22 17:09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트롯 우승자 송가인이 최근 내츄럴헬스케어의 발효홍삼 브랜드 초월홍삼의 전속 모델로 발탁되면서 광고 촬영까지 마무리했다.

발효홍삼의 새로운 시대를 열기 위해 지난 8월 1일 출시한 초월홍삼은 미스트롯에서 우승하며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가수 송가인의 밝고 에너지 넘치는 이미지와 초월홍삼의 컨셉이 일치한다고 판단되어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내츄럴헬스케어 관계자가 전했다.
 

특유의 밝고 힘찬 매력을 초월홍삼 광고 촬영에서도 유감없이 뽐낸 송가인은 긴 시간 이어진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힘든 내색 없이 훌륭하게 마무리했으며 향후 송출되는 광고에도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초월홍삼은 여느 때보다 빨라진 추석연휴를 맞아 명절선물로 고민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사포닌을 컴파운드 케이로 전환시키고 발효산양삼까지 함유되어 모든 연령이 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제품군을 세분화시킨 초월홍삼은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0월 27일에 열리는 ‘송가인과 미스트롯이 함께하는 초월페스티벌’ 초대권도 함께 배부하여 추석선물도 구매하고 송가인이 출연하는 공연 초대권도 받을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하였다.

‘송가인과 미스트롯이 함께하는 초월페스티벌’은 내츄럴헬스케어가 주최하며 오는 10월 27일 일요일 오후 1시와 오후 6시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며 송가인을 포함해 미스트롯 출연진도 함께 공연한다.

또한 이번 공연에서 사회공헌활동도 추진 중인 내츄럴헬스케어는 우리 사회의 여러 분야에서 수고하신 분들을 비롯해 서울과 경기 지역의 소방관분들과 환경미화원분들도 대거 초청해 모든 분들이 함께 즐기는 화합의 장으로 만들기 위해 최선의 준비를 다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초월홍삼 브랜드의 확산과 국민 건강에 기여하고 사회에 봉사하기 위한 기업으로 거듭나려는 내츄럴헬스케어의 향후 행보가 더욱 주목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성희 2019-08-22 18:37:15
가인님 응원합니다. 그리고 초월 홍삼 잘 먹고 있습니다. 앞으로 좋은 제품 많이 만들어 주세요~

nyc 2019-08-22 18:14:21
댓글 남기기 힘들어요 ㅎ 송가이님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