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앤, 웨딩 준비를 위한 '행복한 동행'이 시작되는 서울 웨딩페어 개최
웨딩앤, 웨딩 준비를 위한 '행복한 동행'이 시작되는 서울 웨딩페어 개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8.23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24일(토)부터 8월 25일(일)까지 이틀간 개최

결혼을 결심한 예비부부들에게 일생일대 가장 큰 행사 중 하나인 결혼식은 어디서부터 맞춰야 할지 모르는 처음 맞춰보는 퍼즐처럼 느껴진다. 그럴 때 누군가 첫 퍼즐 조각을 맞춰준다면 다음 퍼즐 조각을 맞출 수 있게 되며 보다 쉽게 퍼즐을 맞출 수 있을 것이다.

웨딩컨설팅 부문에서 연속 대표브랜드 대상을 4년 연속 수상한 웨딩컨설팅 기업 웨딩앤에서는 서울웨딩페어를 통해 그 첫 퍼즐 조각을 맞춰준다. 웨딩앤은 서울웨딩페어에서 ‘행복한 동행’을 모토로 웨딩플래닝 서비스를 제공하여 그 누구보다 든든한 조력자가 되어 복잡할 것만 같았던 결혼 준비를 처음부터 끝까지 돕는다.
 

웨딩앤 서울웨딩페어에 참가하면 웨딩플래너와 1:1 맞춤 상담이 진행, 결혼 준비 전반에 대한 계획을 함께 세울 수 있는 ‘행복한 동행’ 서비스가 시작된다. 동행서비스를 기본으로 스드메부터 웨딩홀, 혼수 등 결혼 준비의 모든 부분을 고객과 함께해 예비부부의 고민이나 애로사항을 해결하고 만족도 높은 결과로 이끌어준다.

또한 서울웨딩페어에서는 100개가 넘는 스튜디오, 스드메, 혼수 브랜드 업체와 제휴를 맺어 예비부부들에게 폭넓은 선택과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사상 최대 웨딩 전 품목 올킬세일 혜택부터 방문만 해도 받을 수 있는 2가지 선물, 계약 시 기펠 칼블럭 7종, 지아레티 전기 그릴, 코코젤리 에어프라이어 등 살림에 보탬이 되는 든든한 사은품까지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알렉산드라, 벨에포크, 레이나모라 등 국내외 명품 브랜드의 2019 신상 웨딩드레스를 만나볼 수 있으며 예물, 한복, 에스테틱, 예복 등 신랑 신부가 준비해야할 모든 것들을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람회 관계자는 "이번 서울웨딩페어는 8월 24일(토)부터 8월 25일(일)까지 삼성역 4번 출구 섬유센터에서 이틀간 개최되며 참가신청은 서울웨딩페어 홈페이지에서 무료 초대장 신청을 통해 가능하다"며 "서울웨딩페어의 제휴 업체, 제공 혜택 등의 자세한 내용은 서울웨딩페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