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좋은여행사 ‘지금이 기회, 오늘부터 7일’ 기획전....유럽 14개, 동남아 6개 상품 판매
참좋은여행사 ‘지금이 기회, 오늘부터 7일’ 기획전....유럽 14개, 동남아 6개 상품 판매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8.23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직판 여행사 참좋은여행사(대표 이상호)에서 7일 이내 출발상품을 따로 모아 출발 날짜를 기다리지 않고 바로 떠날 수 있는 ‘지금이 기회, 오늘부터 7일’ 기획전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참좋은여행사는 홈페이지의 ‘금주출발’ 카테고리를 통해 8월 25일(일)부터 30일(금)까지 출발하는 유럽 14개, 동남아 6개의 날짜별 2~4석 잔여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참좋은여행사 마케팅팀 정의한 담당자는 “여행사는 출발이 임박한 일주일 전 항공사에 탑승객 명단을 전달해야 하는데 이때 2~4석의 자리가 채워지지 않는 경우가 있어 7일 이내 출발상품을 따로 모은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기존 가격보다 다소 합리적인 가격에 여행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인 반면 본인이 원하는 지역의 여행 상품이 나올지 100% 확신하지 못한다는 점을 감수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현재 기준 참좋은여행사의 7일 이내 출발상품 모음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상품으로는 8월 29일 출발하는 세부 이슬라 리조트 여행(29만9천원)과 8월 30일 출발하는 싱가포르 여행(69만9천원) 등이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