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탐방] 상품, 분양가, 브랜드 다 갖췄다… 'e편한세상 김포 로얄하임'
[부동산탐방] 상품, 분양가, 브랜드 다 갖췄다… 'e편한세상 김포 로얄하임'
  • 김민석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8.2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 문을 연 e편한세상 김포 로얄하임 주택전시관. 이례적으로 젊은 부부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e편한세상 김포 로얄하임 주택전시관에서 만난 30대 A씨는 “분양가나 상품 설계, 브랜드에 있어서는 수도권에서 찾아 보기 힘든 아파트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구래동에서 왔다는 A(39세, 남)씨도 “직장이 강서권이라서 김포에서 오가는 것이 그렇게 불편하지는 않았다” 며 “통진이 현재 살고 있는 곳보다 조금 더 들어가기는 하지만 실제 집을 둘러보니 가격이나 아파트 품질, 브랜드 등에서는 정말 탐나는 아파트”라고 말했다.
 

대림산업 최고의 상품인 C2 HOUSE와 스마트 클린 & 케어 솔루션을 적용할 예정. 특히 C2 HOUSE는 대림산업이 고객 생활 패턴을 분석해 인테리어 스타일, 구조, 설계 등을 통합적으로 차별화한 라이프스타일 맞춤 주거 플랫폼이다. 실제 지난 4월 하남에서 첫 선을 보였고 이 당시 언론과 분양 업계에서 찬사를 받았다. 그리고 C2 HOUSE 첫 적용했던 감일 에코앤 e편한세상은 평균 63대 1, 최고 599대 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분양을 마쳤다.

실제 e편한세상 김포 로얄하임은 다용도실에 세탁기와 건조기를 병렬 배치할 수 있는 원스톱 세탁존을 마련해, 기존에 젖은 빨래를 들고 안방 발코니로 뛰어가야 했던 불편을 줄였다. 또 주방에는 6인용 식탁이 들어갈 만큼 넓게 구성해 거주자의 주거 만족도를 높였다. 현관에는 유모차나 레저용품 등 다양한 크기의 물품을 보관할 수 있는 대형 팬트리 공간도 마련해 수납 편의성을 높였다.

여기에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인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도 적용한다. 이 입주자들이 별도로 신경을 쓰지 않아도 요리나 청소, 취침 시까지 공기 질에 따라 시스템이 자동으로 작동해 쾌적한 환경을 유지시켜 주는 것이다.

주택전시관은 김포시 장기동 1888-9번지로 뉴고려병원 인근에 위치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