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희정, MLB(엠엘비)와 함께한 윈터 화보 공개
배우 김희정, MLB(엠엘비)와 함께한 윈터 화보 공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8.26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엠엘비(MLB)
사진 제공 : 엠엘비(MLB)

에프앤에프(대표 김창수)의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가 2019 메가다운 출시를 기념해 글로벌 인플루언서 MLB CREW와 배우 김희정의 윈터 화보를 공개했다.

뉴욕 K타운에서 전개된 이번 MLB(엠엘비) 2019 윈터 화보에서는 전 세계가 주목하는 K컬쳐, K패션, K스타의 대표주자인 김희정의 라이프스타일을 MLB(엠엘비) 2019 메가다운과 함께 스타일리시하게 담아냈다.

지난 4월 LA 다져스 스타디움을 방문하는 등 평소 MLB에 대한 관심을 보인 김희정은 이번 MLB CREW 콜라보레이션 화보를 함께하며 스타일리시한 포즈와 특유의 패션 감각으로 MLB 윈터 컬렉션 의상을 멋있게 소화해냈다는 후문이다.

배우 김희정은 써브라임아티스트 에이전시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차기작을 검토 중이며, MLB(엠엘비) 윈터 화보 외에 패션 화보 촬영 등 폭넓은 활동을 펼치며 쉴 틈 없는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배우 김희정과 함께한 MLB(엠엘비) 윈터 화보 속 2019 메가다운은 선판매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전국 매장 및 공식몰에서 패딩을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20% 즉시 할인과 사은품(멀티백)을 제공한다. 선판매 프로모션 제품은 롱패딩 2종과 숏패딩 2종, 총 4가지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