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코코 브랜드 감사제 실시… 8월 27일 하루 최대 60% 할인 진행
리얼코코 브랜드 감사제 실시… 8월 27일 하루 최대 60% 할인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8.2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30 젊은 여성층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글로벌 패션브랜드 리얼코코가 오는 8월 27일 브랜드 감사제를 진행한다.

이번에 실시하는 브랜드감사제는 네이버와 함께하는 행사로 8월 27일(화) 단 하루동안 최대 60% 할인하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리얼코코X네이버 원데이 브랜드 감사제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리얼코코를 검색해 행사 배너를 클릭하여 접속하거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쇼핑’을 통해 구매할 경우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리얼코코는 본 감사제를 통해 2019년 FW시즌에 맞춰 가을아우터, 가을트렌치코트, 가을자켓, 드레스, 블라우스 등 다양한 가을시즌 패션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으로, 많은 사람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수백만명의 회원수를 가진 브랜드인 만큼 빠른 재고소진이 예상되므로, 구매를 원하는 사람은 서둘러 구매할 것을 추천한다.

한편 ㈜리얼코코글로벌은 25년간 20대 젊은 여성층의 러블리 감성 패션의류를 자체 디자인하고 자체공장에서 제조하는 브랜드로, 뛰어난 품질로 인정받고 있다. 실제로 리얼코코는 국내 KC인증은 물론 ISO9001, ISO14001의 국제규격을 획득해 뛰어난 품질을 입증받았다.

또한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 알리바바 티몰 본토관, 일본 라쿠텐 등에 입점하며 해외수출을 통해 한류패션을 활발히 알리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수출유망중소기업, 글로벌 수출스타기업, IP스타기업으로 지정받기도 했다.

리얼코코 브랜드 감사제 관련 더욱 자세한 사항은 리얼코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