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평판] 방탄소년단 RM, 안부 소식에 “고품질 취미 멋지다” 평 들어
[아이돌평판] 방탄소년단 RM, 안부 소식에 “고품질 취미 멋지다” 평 들어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8.29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트위터 통해 '안녕하신가요?'라며 근황 전해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 리더 RM은 휴가 중에도 다양한 근황을 전하고 있는데, 이에 그의 고품질 취미가 멋지다는 평을 듣고 있다.

RM은 최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를 통해 “안녕하신가요?”라는 게시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RM은 박물관이나 미술관에서 관람하는 것으로 보이는 모습을 선보였다.

이러한 소식에 누리꾼들은 “남주니 멋있어”, “보기 좋아요… 힐링 많이 하고 와요”, “안부 고마워”, “고품질 취미 멋지다”라는 반응으로 호응했다.

사진=방탄소년단 SNS
사진=방탄소년단 SNS

한편,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의 영화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가 국내 관객수 33만명, 전 세계 112개국 관객수 255만을 돌파한 것으로 나타났다.

영화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는 2018년 방탄소년단 월드 투어 ‘러브 유어셀프’(BTS WORLD TOUR ‘LOVE YOURSELF’) 당시, 서울을 시작으로 수많은 도시를 지나 유럽 투어의 기나긴 대장정을 마친 방탄소년단의 모습을 담아낸 영화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