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넛 오일 전문 브랜드 에버코코, ‘코코넛 슈가’ 제품 출시
코코넛 오일 전문 브랜드 에버코코, ‘코코넛 슈가’ 제품 출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8.29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네스글로벌의 코코넛 전문 브랜드 에버코코에서 신제품 ‘코코넛 슈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100% 코코넛 제품으로 화학성분을 첨가하지 않은 순수한 제품을 판매하는 에버코코는 인도네시아의 청정지역에서 엄선한 원료를 수입한 코코넛 슈가를 런칭했다.

3kg, 5kg로 구성되어 있으며, 100g당 800원대의 가격으로 기존 380g~1kg 제품의 높은 가격으로 인해 부담을 느꼈던 소비자들을 위해 소포장 상품 대비 60%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ㆍ·

코코넛 슈가는 코코넛 야자나무의 꽃봉오리에서 꽃액즙을 추출한 뒤 수분을 증발시켜 만든 것으로 다양한 미네랄과 영양소를 그대로 보존하고 있다. 당도는 일반 사탕수수 설탕이나 흑당의 3분의 1 수준으로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에버코코의 코코넛 슈가는 쿠팡, 티몬, 위메프, 스마트스토어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에버코코 측은 “최근 흑당 밀크티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는데, 흑당에 대한 우려 때문에 자주 즐기지 못하는 경우도 있다”면서 “코코넛 슈가는 흑당과 유사한 색, 유사한 맛을 내면서도 GI지수가 35로 낮아 건강을 위하는 소비자들에게 알맞다”고 전했다.

GI지수는 음식을 섭취한 뒤 혈당이 상승하는 속도를 0~100으로 나타낸 수치다. 혈당지수가 높은 식품은 혈당을 빠르게 상승시켜 인슐린을 과잉 분비하게 하고, 인슐린이 과잉 분비되면 체지방 축적이 일어나 비만이 촉진될 수 있다.

한편 에버코코는 코코넛 슈가 외에도 코코넛 오일, 코코넛 스위트, 코코넛 쿠킹+스위트 선물세트 등 다양한 코코넛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