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경도 유블레스 오션 2차분, 분양 개시
여수 경도 유블레스 오션 2차분, 분양 개시
  • 김민석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9.03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의 관광 사업이 활기를 띠고 있는 가운데 여수 경도 앞에 들어서는 생활숙박시설 ‘여수 경도 유블레스 오션 2차분’이 분양 소식을 알려 눈길을 끌고 있다.

여수 경도지구 213만㎡ 부지에 조성되는 경도해양관광단지는 총 사업비 1조 3850억원이 투입되는 대규모 사업으로 돌산과 경도를 잇는 해상케이블카가 건설되고 6성급 호텔을 비롯한 인공 해변, 대관람차, 마리나 등 휴양 및 관광시설이 오는 2029년까지 들어설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여수 구도심 – 경도 – 돌산도까지 이어지는 연륙교가 건설 예정이며 지난 3월부터 박람회장 내에 건립중인 해양교육원과 국립 해양기상과학관이 각각 2020년과 2022년 완공 예정이다.

해당 사업이 모두 완료되면 해당 일대는 물론 그 수혜효과가 경도 인근지역까지 미칠 것으로 전망돼 여수시의 부동산 시장도 들썩이고 있다. 특히 경도가 바라보이는 ‘여수 경도 유블레스 오션’의 가치도 동반 상승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앞서 1차 200실 분양을 완료한 ‘여수 경도 유블레스 오션’은 전월세 맞춤 예정 200실의 특별분양(3차분)을 앞두고 있으며 지난 30일에 분양 홍보관 오픈과 함께 마지막 일반분양분 로얄호실(일부호실) 200실의 1순위 현장청약 접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남 여수시 국동 앞에 들어서는 ‘여수 경도 유블레스 오션은 연면적 3만7335.51㎡, 지하 2층 ~ 지상 11층 규모에 총 623실로 구성된 대규모 생활숙박시설로 롯데마트, 여수전남병원(약 3km 내), 전남대국동캠퍼스, 수변공원 등을 가까이서 누릴 수 있다.

단지내 상가와 부근에 재활병원 설립이 예정돼 있으며 반경 약 4㎞ 내 신월로, 대교로를 통한 편리한 시내이동과 KTX여수엑스포역, 여수종합버스터미널 등 광역교통망도 갖추고 있다.

관계자는 "내부는 거실과 침실을 나눠 공간을 더욱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적용한 점이 돋보이며 다양한 수요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전실에 발코니 설계를 적용했다. 운영 예정사인 ㈜마린시티의 전월세 보장증서 발행으로 일정기간 전세 맞춤제가 적용된다"라고 밝혔다.

‘여수 경도 유블레스 오션 2차분’의 홍보관은 여수 엑스포 박람회장 내 국제관 B동에 위치해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