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가수원동 KD-U프라자, 멀티플렉스 CGV가수원점 입점
대전 가수원동 KD-U프라자, 멀티플렉스 CGV가수원점 입점
  • 김민석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9.03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달 30일 ‘CGV가수원점’이 개관식을 시작으로 대전 도안신도시 최고의 입지에 오픈하면서 많은 이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도안신도시의 첫 멀티플렉스인 ‘CGV가수원점’은 지하 2층~지상 7층 규모의 복합상가인 KD-U프라자 내에 5층 매점·매표소와 6,7층 상영관으로 조성됐다.

특히 ‘CGV가수원점’은 입지적으로 유동인구 및 배후수요가 탄탄해 전 연령대를 아우르는 대전 도안신도시의 핵심 랜드마크 시설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전망된다.
 

‘CGV가수원점’은 도안동과 관저동, 가수원동 등 4만5,000여가구의 배후수요를 비롯해 인근에는 대단지 아파트의 밀집으로 고정수요를 확보하고 있으며, 가수원초등학교와 중학교, 동방고를 비롯해 목원대, 건양대 등이 인접해 있다.

여기에 ‘CGV가수원점’은 도안신도시 맨 앞자리에 위치하여 사통팔달의 교통망까지 갖췄다. 대전도시철도 2호선 가수원역(예정)이 인접해 있어 개통 시 역세권을 품은 쾌속 교통특권을 누릴 수 있으며, 인근에는 도안호수공원(예정)이 있어 여가 및 취미, 운동을 즐길 수 있다.

방문객들은 원스톱 컬처 라이프가 가능하다. 영화관이 입점해 있는 KD-U프라자에는 2030세대의 새로운 문화트렌드인 락볼링장이 들어서 있으며 대형뷔페도 조성돼 있다. 휴식과 만남의 장소인 옥상정원 및 카페도 위치해 있다.

또한 미용실, 피부관리샵, 플라워샵, 패밀리 레스토랑, 패션의류, 아웃도어 브랜드샵, 오락실 등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MD로 구성될 예정이다.

업계 관계자는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에 영화관이 들어서면 상권이 더욱 활성화될 것”이라며 “여기에 탄탄한 배후수요 및 우수한 인프라까지 갖추고 있으면 지역 내 랜드마크로 자리잡을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CGV가수원점’은 대전광역시 서구 도안동로 11번길 45번지(KD-U프라자 6~7층)에 위치해 있으며, 분양 및 임대사무실은 1층 101호에 자리잡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