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청년 취업캠프 참가자 모집... 차별화된 1:1 밀착코칭 프로그램 운영
의왕시, 청년 취업캠프 참가자 모집... 차별화된 1:1 밀착코칭 프로그램 운영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9.04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왕시(시장 김상돈)는 오는 9일부터 청년 취업준비생들의 취업 성공을 지원하는 '의왕시 청년 취업캠프'에 참여할 3기생을 모집한다.

청년 취업캠프는 청년 취업 준비생들이 체계적인 취업 집중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감을 얻고 취업에 도전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한 프로그램으로 지난 5월 첫 운영을 시작했다.

특히 차별화된 1:1 밀착코칭을 통해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제3기 청년 취업캠프는 19세∼34세 이하 미취업 청년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접수 기간은 오는 9일부터 20일까지이며 모집인원은 18명이다.

캠프는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1:1 코칭, 알짜기업 분석 및 역량 자기소개서 작성, 면접 커뮤니케이션 전략 및 답변 구축, 1분 스피치 작성, 미니면접 등을 주제로 소그룹 밀착코칭으로 진행되며 전 과정에 전담코치가 배정돼 시작부터 사후관리까지 체계적으로 이루어진다.

이번 캠프는 오는 24일과 27일, 10월 1일과 4일 등 총 4회에 걸쳐 진행되며 취업캠프 참가를 희망하는 청년 구직자는 시청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의왕시 일자리과 청년정책팀으로 문의하거나 의왕시청 홈페이지 공고 내용을 참고하면 된다.

김상돈 시장은 "이번 취업캠프를 통해 취업 역량을 강화해 많은 취업 준비생들이 취업에 성공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