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텔세상 헤지스키즈, 19FW 프리미엄 경량 패딩 선봬... "올가을 겨울을 따뜻하게"
파스텔세상 헤지스키즈, 19FW 프리미엄 경량 패딩 선봬... "올가을 겨울을 따뜻하게"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9.05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자인과 보온성 모두 고려한 경량 패딩 신제품 출시, 아이 추석 선물로 추천

파스텔세상 헤지스키즈가 올가을과 겨울, 따뜻함을 선사할 19FW 시즌 프리미엄 경량 패딩 신제품을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2레이어'로 설계된 헤지스키즈 19FW 신상품 프리미엄 경량 패딩은 스타일에 따라 자켓(HPF13JN03M 159,000원), 베스트(HPF13EN01M/HPF13EN50M 129,000원) 등으로 구성돼 실용적인 선택이 가능하다.

먼저 자켓형 경량다운은 쌀쌀한 날씨에도 캐주얼한 셔츠를 걸친 듯한 착장을 연출할 수 있으며, 아이들의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디자인이 특징이다. 컬러는 모두 3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베스트(조끼)형 경량다운은 실루엣이 중요한 여아들을 위해 허리가 살짝 들어간 프린세스 라인으로 디자인됐다. 힙을 살짝 덮는 긴 기장으로 실용성을 높였으며, 남녀 라인 각 1 컬러씩 출시됐다.

자켓형 경량 패딩과 베스트형 경량 패딩의 충전재는 덕다운을 솜털과 깃털 80:20 비율로 사용했다.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난 데다, 겉감과 안감 사이에 충전재를 넣는 섬세하고 전문화된 '2레이어' 구조를 채택해 뛰어난 착용감과 보온성을 구현했다. 가볍고 터치감이 부드러워 답답함을 싫어하는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입을 수 있다.

파스텔세상 관계자는 "경량 패딩으로 올 겨울을 따뜻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보낼 수 있길 바란다”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디자인과 뛰어난 보온성 덕분에 벌써부터 소비자 반응이 뜨겁다. 이번 명절에 아이들에게 따뜻한 추석 선물로도 추천한다”고 전했다.

파스텔세상 헤지스키즈 19FW 신상품 프리미엄 경량 패딩은 전국 매장 및 파스텔세상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