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 프리미엄 환 ‘천진단' 선보여...."환절기 건강 챙기세요"
천호엔케어, 프리미엄 환 ‘천진단' 선보여...."환절기 건강 챙기세요"
  • 김상민
  • 승인 2019.09.05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이승우)가 선보인 프리미엄 환 제품 ‘천진단’이 환절기 건강 관리를 돕는 제품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환절기를 맞아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요즘 같은 시기에는 건강식품 등으로 건강을 챙기는 경우가 많은데, 그 중에서도 프리미엄 환(丸)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 이는 시중에서 판매 중인 공진단에 착안해 녹용∙침향∙당귀∙산수유 등의 진귀한 원료들을 전통방식으로 제조한 품목이다.
 

천호엔케어의 ‘천진단’은 작은 한 알에 천호엔케어가 엄선한 프리미엄 원료들을 오롯이 담아낸 프리미엄 환(丸) 제품이다. 청정 뉴질랜드산 녹용만을 사용한 것은 물론, 영양이 집중되어 있어 채취량이 적은 녹용의 최상급 부위인 ‘분골’을 무려 12%나 담아내 그 힘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또한 나무가 상처 부위를 보호하기 위해 생성하는 수지 부분인 침향을 더한 것도 특징이다. 침향은 동의보감에도 몸을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고 소개되어 있을 정도로 귀한 약재이며, 오랜 세월에 걸쳐 응집된 힘이 적은 양으로도 몸을 활기차게 만들어 줄 수 있다.

이외에도 기력을 살리고 채워주는 ‘남자의 열매’의 대명사로 불리는 산수유와 예로부터 혈액순환 개선 등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참당귀를 더했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천진단은 천호엔케어가 34년 동안 건강식품을 제조, 판매해 온 노하우를 응축해서 선보인 제품으로, 소비자들로부터 품질을 이미 입증 받은 제품”이라며 “특히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최고 품질의 뉴질랜드산 청정 녹용으로만 제조해 환절기를 맞아 건강을 관리하려는 분들이 섭취하면 좋은 제품”이라고 말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