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우씨엔티, 토탈솔루션으로 국내 기업의 중국 진출 적극 지원… 솔루션 구축 1년만에 고객사 급증
신우씨엔티, 토탈솔루션으로 국내 기업의 중국 진출 적극 지원… 솔루션 구축 1년만에 고객사 급증
  • 김상민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9.05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 시장 내 인프라와 신뢰도 바탕으로 국내 여러 기업과 마케팅 계약 체결

중국 토탈마케팅 전문기업 신우씨엔티(대표 신서윤)가 자사의 핵심역량인 토탈솔루션을 기반으로 한국 기업 제품의 중국 마케팅 서비스 사업을 성공적으로 진행 중이다.

신우씨엔티는 중국 기반 영화, 예능, 드라마 등을 제작하는 중국향 미디어콘텐츠 기업을 시작으로 지난 10년간 76편의 콘텐츠를 제작해 중국 내에서 실력을 인정받았으며 현재 중국 내 1~2선 방송국(CCTV, 산동방송국, 강서방송국, 북경방송국, 절강위성 등)과 파트너사 관계를 맺고 있다.

그간 쌓은 중국 내의 강력한 온·오프라인 인프라와 신뢰도를 바탕으로 보다 혁신적인 솔루션을 만들고자 했으며, 단순히 매출을 높이고 이윤만을 추구하기 위해서가 아닌 끊임없이 변화하는 중국 광고시장에서 국내 기업들이 더 성장할 수 있는 현실적인 대안을 알려주기 위해 토탈솔루션을 구축했다.
 

이처럼 강력한 중국 내 영향력과 핵심역량인 토탈솔루션을 기반으로, 중국에 진출하려는 한국 기업을 대상으로 시장공략과 제품안착을 위한 방안을 안내하고 있다. 홍보, 전략 외에 유통 및 판매까지 책임지고 적극 지원해 구축 1년이 채 되지 않았음에도 올 상반기에만 계약 고객사가 전년대비 3배 이상 증가하는 등 빠른 성장세를 보이며 웰츄럴, 비엔케어, 지티지웰니스, 파세코, 케이앤바이오, 성원화장품, MJ상사, 라프리즈, 매직코스, 성보 펫 헬스케어, 지윌바이오 등 국내기업들과의 서비스 계약 체결이 순항 중이다.

이러한 성공의 배경에는 신우씨엔티만의 경쟁력이 주효했다. 단순히 중국 내 한국지사가 있다고 홍보하는 경쟁업체들과 달리, 신우씨엔티는 인프라와 신뢰도면에서 중국 내 높은 영향력을 갖고 있다. 복건성 상인협회, 중국대외협회, 중국기업상인회, 중국청년창업센터 등 다수의 중국협회와 파트너 관계를 통해 국내 기업매칭에 대한 계약 진행이 다수 존재하며 2017 유라시아경제포럼 한국 주관사 선정, 1,200사의 중국투자사·유통사·협회·미디어사 등 바이어가 참여한 한·중 TraPass 행사를 네 차례 성료하는 등 탄탄한 이력이 돋보인다.

또한, 국내기업의 브랜드 및 제품을 중국 내 홍보를 하는 것에만 그치는 것이 아닌, 대형플랫폼 제품판매 입점부터 홍보/PR 및 컨텐츠/TV방송/유통에 이르는 원스톱 지원이 이뤄지고 있다. 특히 중국 초기 진출 시 발생되는 고정비의 부담으로 인해 충분한 경쟁력을 가졌음에도 현지 공략과 판매를 미루거나 망설였던 중소기업에게 토탈솔루션 매출쉐어 프로세스 전개해 중소기업이 필요한 마케팅 초기자금을 확보하여 중국시장진출을 도모할 수 있도록 펀딩자금 마련을 지원하고, 국내에 시판되지 않은 제품의 경우에도 국내시장의 우선검증과 중국진출을 위한 컨셉과 레퍼런스 지원을 하고 있다.

관계자는 "중국 시장은 계속 커지고 있으며, 중국 진출을 원하는 국내기업이 많지만 방법을 몰라 어려움을 겪는 이들이 많다. 중국 시장에 대해 자사가 가진 신뢰도와 인프라를 바탕으로 구축한 토탈솔루션 마케팅에 대한 높은 서비스 계약체결률을 통해 국내 기업들의 니즈를 관통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앞으로도 우리를 믿어준 고객사들에게 헌신적인 서비스로 다가갈 것이며 실질적인 성과와 가치창출에 보탬이 되도록 책임감 있는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