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랜드 주이, 새로운 음향장비 인증샷 올려
모모랜드 주이, 새로운 음향장비 인증샷 올려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9.06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모모랜드 주이가 자신의 음향 장비를 새로 마련한 게시글을 올려 주목받고 있다.

주이는 최근 모모랜드 인스타그램을 통해 “드디어 내 마이크랑 오디오… 앞으로 좋은 노래 기대해주세요”라는 게시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주이는 편안한 복장으로 녹음실에서 녹음을 하고 있는 모습을 선보였고, 이어 음향 장비들도 보여주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흥겨워”, “주이 최고 넘 귀요미”, “이쁨돋, 깜찍돋, 귀엽돋, 사랑스럽”이라는 게시글로 호응했으며, 특히 한 누리꾼은 “저 잭 구하러 낙원상가 갔던거? 거기서 파파라치에게 사진찍히고 열애설 나온건가”라며 주이의 열애설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다.

사진=모모랜드 SNS
사진=모모랜드 SNS

한편, 최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주이로 보이는 여성이 서울 종로 일대에서 한 남성과 팔짱을 끼고 걷는 모습이 공개되면서, 주이는 열애설에 휩싸였다.

이에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는 6일 공식입장을 통해 “본인 확인 결과, 사진 속 남성은 주이의 음향 장비 구입을 위해 동행한 오래된 친구로 확인했다”며, “온라인에서 떠도는 사진은 악의적으로 편집돼, 의도적으로 유포한 것으로 파악됐다”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