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쉬 한가위 추석 선물 기획전, 종합비타민 ‘클레오파트라 포 우먼’ 영양제 진행
스페쉬 한가위 추석 선물 기획전, 종합비타민 ‘클레오파트라 포 우먼’ 영양제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9.07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매년 이맘때면 부모님, 가족, 지인들을 위한 추석선물세트를 고르는 손길이 분주해진다. 주는 사람, 받는 사람 모두 부담이 없으면서 실용성이 높은 센스 있는 선물로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것이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스페쉬가 한가위를 앞두고 추석 명절 선물세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계자는 "30대 여자들을 위한 종합비타민 '클레오파트라 포 우먼'을 비롯해 연령별 멀티비타민, 영양제 등을 알찬 기획세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어 "스페쉬 '클레오파트라 포 우먼'은 13가지 비타민과 6가지 미네랄, NAG(N-아세틸글루코사민)등 30대 여성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한 알에 담은 비타민이다. 엄격한 품질 기준을 거친 DSM사의 프리미엄 비타민 원료를 담았다. 특히 NAG는 체내에서 관절 윤활액, 세포 간의 결합 성분 등에 영양을 주는 글루코사미노글리칸, 당지질, 당단백 등을 구성하는 물질로 관절 및 연골 건강, 피부 보습에 도움이 된다"라고 덧붙였다.

30대는 일, 가사, 피부보습 등 무엇 하나 놓치고 싶지 않은 시기다. 임신, 출산, 육아, 집안일을 모두 해내는 슈퍼우먼으로 거듭나려는 노력 속에서 관절 건강에 무리가 생길 수도 있다.

30대 여자들은 체중조절, 피부 보습 등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다. 하지만 매끼 건강에 좋은 음식으로 영양 잡힌 식사를 하고 꾸준한 운동, 피부 관리를 모두 해내기란 쉽지 않다. 이에 부족한 영양소를 보충할 수 있고 피부에도 좋은 영양제 섭취로 건강을 챙기는 것도 방법이다. 

영양제를 선택할 때는 클리닉, 병원, 약국 등의 추천제품이나 판매 순위가 높은 제품에 의존하기 보다 연령, 성별 등에 따라 필요한 영양분을 담고 있는 제품을 골라야 한다. 사용한 원료는 효과가 검증됐는지, 안심하고 먹어도 되는지 등도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

종합비타민 스페쉬 관계자는 "추석명절을 앞두고 한가위 선물세트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의 문의가 많다. '클레오파트라 포 우먼' 영양제는 30대 여성의 맞춤영양관리를 위한 성분을 담은 올인원 성인 종합비타민으로 30대 아내 생일 선물, 결혼기념일선물, 신혼부부 집들이 선물로도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