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부부 김원중 ♥ 곽지영, 센스있는 스니커즈룩으로 시선 강탈
모델 부부 김원중 ♥ 곽지영, 센스있는 스니커즈룩으로 시선 강탈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9.09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립모델 팝업스토어 행사서 달달한 커플 스니커즈룩으로 눈길

지난 6일 이태리 프리미엄 스니커즈 브랜드 필립모델에서 ‘Tropez X’ 출시기념 팝업스토어 행사를 개최했다. 

이를 축하하기 위해 배우 이제훈, 모델 김원중, 곽지영, 빅톤 최병찬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김원중은 스웨이드와 패브릭의 배색과 형광 컬러가 돋보이는 필립모델 ‘Tropez X’ 스니커즈를 착용해 스타일리시한 룩을 선보였으며, 곽지영 역시 블루, 브라운 컬러 배색에 레오퍼드 패턴이 돋보이는 ‘Tropez X’ 스니커즈로 사랑스러운 커플룩을 완성했다.

김원중과 곽지영이 착용한 필립모델의 ‘Tropez X’ 스니커즈는 ‘Tropez’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19 FW 파리 컬렉션에서 처음 선보였으며, 프랑스 지중해 해안의 꼬뜨 다쥬흐(Costa Azzurra) 지역에서 영감을 받아 슬림한 실루엣과 유니크한 아웃솔이 특징인 프리미엄 스니커즈다.

또 파이톤, 레오퍼드 패턴 및 가죽, 나일론 등 다양한 소재의 조합을 통해 세련된 감각을 담아냈으며, 총 28가지 스타일로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필립모델 팝업스토어는 9월 22일까지 운영되며, ‘Tropez X’ 스니커즈는 전국 한스타일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