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퀴즈 천만원이벤트, 실검 1위 '8억칫솔' 이플래쉬와 추석선물 초성퀴즈 진행
오퀴즈 천만원이벤트, 실검 1위 '8억칫솔' 이플래쉬와 추석선물 초성퀴즈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9.09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9일) 서비스 적립 서비스 OK캐쉬백의 오퀴즈 천만원이벤트에 '8억칫솔'로 실시간 검색어 1위, 홈쇼핑 방송 매진 사태를 일으켰던 화제의 이플래쉬가 화려하게 컴백했다.

오후 6시부터 11시까지 매 시 정각마다 3분 동안 양치질하게 만드는 덴탈 디바이스, 이플래쉬 관련 문제가 출제되는 이번 오퀴즈 천만원이벤트에는 총 1000만 원의 상금이 걸려있으며 모든 문제는 초성퀴즈로 출제된다.

오후 6시에 처음으로 공개되는 문제는 '8억칫솔은 부모님에게 가장좋은 ㅊㅅㅅㅁ입니다'로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8억칫솔"를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다.

한편, 이플래쉬는 5년 동안의 고객 후기로 만들어진 LED 미백 칫솔 meflash를 출시하여 일상 생활 속에서도 쉽게 미백관리를 할 수 있도록 큰 도움을 주고 있다. meflash는 치아 미백 제품라인들을 출시하며 각 제품들의 후기를 모아 불편한 점들을 개선해 만든 것으로 양치하면서도 미백관리를 할 수 있고 매일 사용해도 부담이 가지 않을 만큼 안전한 것이 특징이다.

0.01mm의 초극세사 모의 칫솔모는 교체가 가능하며, 은 향균 처리된 안티-박테리아 칫솔모로 세균 증식을 억제시키고 항상 청결한 상태를 유지시켜준다. 구강구조에 최적화된 칫솔을 통해 LED 치아미백의 사각지대까지 꼼꼼하게 미백이 가능하다.

이플래쉬 관계자에 따르면 "meflash는 치과 미백 프로그램 동일 원리로 고안된 제품으로 1세트는 9개월 프로그램"이라며, "자사몰에는 임상실험으로 증명된 치아미백, 세균 감소, 구취제거에 도움을 주며 구강건강을 책임지는 칫솔과 치약이 판매 중이며 곧 롯데홈쇼핑을 통해서도 이플래쉬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뵙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