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탐방] 속초 테르바움, 강원 제1호 온천 척산온천 천연수를 집안에서 즐긴다
[부동산탐방] 속초 테르바움, 강원 제1호 온천 척산온천 천연수를 집안에서 즐긴다
  • 김민석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9.10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세대 척산온천 천연수 공급하는 이른바 '척산온천 스파하우스'로 화제 몰이

강원 속초시 노학동 일대에 '척산온천 스파하우스'가 들어설 예정으로 알려지면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속초 테르바움'의 가장 큰 특징으로는 전 세대 내 척산온천의 천연수가 공급된다는 것이다. '속초 테르바움'에서는 집 안에서 강원도의 유명 온천으로 널리 알려진 척산온천의 천연수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누구나 꿈꾸는 럭셔리 하우스가 바로 이런게 아닐까. 실제로 '속초 테르바움'의 현재 계약 세대 대다수가 세컨하우스로 활용하려는 목적 보다는 실거주를 위한 주거 이동 수요인 것으로 나타났다.

'속초 테르바움'은 5개 타입(74㎡A, 74㎡B, 84㎡, 106㎡, 112㎡) 16개동 총 199세대로 구성될 예정이며, 3베이와 4베이, 최상층 다락방과 테라스 설계, 복층형 설계, 설악산 울산바위 뷰 등 소비자들로 하여금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전 세대의 기본 천정고는 2.7m로 설계했으며, 최상층의 경우에는 4m로 개방감을 극대화하였다.
 

뿐만 아니라, 넓은 팬트리와 풍부한 수납공간 설계로 입주민의 주거 편의성을 높였으며, 스크린골프장과 피트니스센터, GX룸, 게스트하우스, 세대별로 사용 가능한 다용도실 등 입주민 커뮤니티 및 특화시설 조성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단지 내 약 15,000㎡ 크기의 대규모 정원 및 소나무 숲 산책로를 조성할 예정이며, 단지 지상에 분수정원, 궁전식 중앙광장 설계 및 고급석재 마감 등 클래식한 유럽풍 외관의 정원으로 조성할 계획이다. 여기에 테라스 설계와 명품 주방가구로 유명한 독일의 놀테(Nolte)를 적용한 고품격 주방 설계 등, 도시형 고급 타운하우스 단지로 조성될 계획이다.

부지는 교통 또한 편리한 것으로 알려져 있어 기대를 한층 더 끌어모으고 있다. 부지에서 약 1km떨어진 거리에 2026년 속초KTX역사가 들어설 예정이며, 완공 이후에는 서울-속초간 1시간대 이내 이동이 가능해진다. 또한, 현재 속초고속버스터미널과 시외버스터미널, 여객터미널, 동해고속도로, 서울양양고속도로등이 단지 인근에 위치해있어 속초 교통의 요지에 위치해 있다고 할 수 있다.

현재 올 8월 기준으로 공정률 약 70%대로 진행되었으며, 2020년 3월에 완공될 예정이다.

서울 홍보관은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 434(삼성동 113-8)에 위치해있으며, 견본주택은 강원도 속초시 노학동 972-1에 위치해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