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가연, 인연∙가족∙사랑 담은 UCC 접수
결혼정보회사 가연, 인연∙가족∙사랑 담은 UCC 접수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9.10 13: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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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혼정보회사 가연은 ‘제 1회 인연은 영상을 타고 UCC 공모전’ 참가 접수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인연과 사랑의 의미를 되새기고 친결혼문화 형성을 위해 마련한 금번 행사는 9월 20일까지 20세 이상 전국민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영상 공모전의 주제는 ‘인연과 가족, 사랑’이며 다큐멘터리·영화·드라마·광고 등 출품작 장르에 대한 제한이 없어 보다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다. 이번 공모전은 전국의 20세 이상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작품 심사는 ‘인연, 가족, 사랑’이라는 주제와의 연관성과 작품의 독창성, 완성도에 대한 평가 및 결혼정보회사 가연 홈페이지 내 응원점수 및 유튜브 조회수 등을 기준으로 진행된다.

출품작 가운데 ▲대상(1명, 상장 및 상금 200만원) ▲최우수상(2명, 상장 및 상금 각 100만원) ▲우수상(2명, 상장 및 상금 각 50만원)을 선정해 총 5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공모전은 15초 이상 3분 이내의 영상을 제작해 개인 유튜브 업로드 후, 참가신청서를 작성해 게시글 URL과 함께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개인 또는 팀이 여러 작품을 동시에 응모할 수 있다.

접수는 결혼정보업체 가연 홈페이지 PC버전을 통해 가능하며 수상작 발표는 홈페이지 게시 및 수상자에게 개별 연락 예정이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홍보팀 담당자는 “처음 시행하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인연, 사랑, 가족에 대한 소중함을 되새길 수 있었으면 한다”며 “더 나아가 결혼 친화적인 분위기를 조성하고 사랑과 행복에 관한 다양한 메시지를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16층 단일 사옥의 서울결혼정보회사 뿐만 아니라 부산결혼정보회사, 대구결혼정보회사 등 전국 6개 지점을 직영 운영함으로써 가입 희망자들의 편의를 높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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