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일 스트릿컬쳐 플랫폼 ‘올데이아웃’ 10월 12일~13일 서울 노들섬에서 개최
국내 유일 스트릿컬쳐 플랫폼 ‘올데이아웃’ 10월 12일~13일 서울 노들섬에서 개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9.10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12일(토)부터 13일(일)까지, 도시의 다양한 문화를 아우르는 스트릿 컬처 플랫폼인 ‘올 데이 아웃 2019 서울(ALL DAY OUT 2019 -SEOUL. 이하 '올데이아웃')'이 서울 노들섬에서 개최된다.

힙합, 스트릿 패션, 스트릿 아트, 마켓 등 전세계적 트렌드와 문화를 선보일 ‘올데이아웃’에서는 국내 최다 힙합 공연/페스티벌 제작 문화 공연 기획사 ‘컬쳐띵크’와 연계한 핫하고 트렌디한 라인업의 ‘컬쳐띵크 큐레이션 스테이지’와, 매회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장수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8’과 연계한 ‘쇼미더머니 시즌 8 공식 콘서트’가 펼쳐지며, 하이라이트레코즈의 수장 ‘팔로알토’가 선보이는 파티콘텐츠인 ‘역힙꼰’과 ‘컬쳐띵크’가 추천하는 라이징 아티스트들의 클럽 공연 콘텐츠인 ‘랩비트후드’ 등이 진행 된다.

‘스타일 스튜디오’에서는 WTFM Creative Agency의 김범주 디렉터, 블랙코미디 감성을 전개하는 작가 Penking(펜킹), 해체주의적 인테리어/가구 작가 Kwhale(케이웨일), 프로듀서 겸 슈덕후 엠씨로 유명한 수파사이즈가 WHAT THE FUN CON을 통하여 스트리트 어반 스타일의 설치미술, 스튜디오, 컬렉터들의 스니커 및 레어템 전시 등을 선보이며 비브람, 리슈브네이터, 페르커 등의 브랜드가 참여한 스니커, 스트리트 패션 팝업 스토어가 운영될 예정이다.

9월 10부터 ‘올데이아웃’ 티켓 판매가 시작되며, 아티스트&라인업, 공연&컨벤션 프로그램 등 자세한 정보는 ‘올데이아웃’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관계자는 “’올데이아웃’은 아티스트, 브랜드, 관객, 미디어를 연결하는 네트워킹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고, 공연, 전시, 파티, 패션 등 다양한 콘텐츠를 대중들에게 쉽고 편하게 풀어낸 스트릿 컬쳐 플랫폼이며, 세계적 트렌드인 힙합과 스트릿컬쳐를 더욱 전문적이고 폭넓게 담아낼 수 있는 글로벌 콘텐츠로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