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피쿡 "대용량 스퀘어 에어프라이어, 12일 롯데홈쇼핑서 만나보세요"
프로피쿡 "대용량 스퀘어 에어프라이어, 12일 롯데홈쇼핑서 만나보세요"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9.11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구매고객 스타일리스 리틀 캡슐 가습기 제공 및 포토상품평 작성 시 티메이커 증정

오는 12일(목) 롯데홈쇼핑에서 프로피쿡(Proficook)의 5.5L 대용량 스퀘어 에어프라이어를 만나볼 수 있다.

최근 기름없이 공기로 튀기는 에어프라이어가 핫한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에어프라이어의용량이 중요해지면서 대용량 에어프라이어를 찾는 고객들이 많다. 프로피쿡 에어프라이어는 5.5리터 대용량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으며, 한꺼번에 많은 양을 조리할 수 있어 조리 시간이 단축된다.

또한 다른 에어프라이어와 달리 스퀘어형으로 되어있어 공기가 식재료 사이에 스며들어 더 바삭바삭하고 안은 촉촉한 요리를 탄생시킬 수 있다. 요리 왕초보도 다이얼 방식으로 쉽고 편하게 요리 가능하기 때문에 누구나 스퀘어 에어프라이어만 있으면 담백한 튀김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디자인은 레드, 블랙, 블루 컬러로 원하는 색상을 선택할 수 있으며,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특히 알루미늄 재질과 불소수지코팅으로 녹스는 걱정 없이 오랫동안 사용 가능하다.

프로피쿡은 롯데홈쇼핑을 통해 에어프라이어를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스위스 생활가전 브랜드 스타일리스의 리틀 캡슐 가습기를 증정하고,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작성하는 고객에게 프로피쿡 티메이커를 증정할 예정이다.

프로피쿡 관계자는 "이번 방송은 홈쇼핑의 특성상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조기마감될 수 있다. 다양한 혜택을 함께 증정해 더욱 많은 사람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며 "스퀘어 에어프라이어 구매와 함께 캡슐 가습기와 티메이커도 사은품으로 받아볼 수 있는 혜택을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프로피쿡은 1982년부터 시작한 독일 주방가전 프리미엄 브랜드로, 보만, 아에게 등을 보유한 CTC 그룹의 유럽 주방가전 프리미엄 브랜드로 현재 스퀘어 에어프라이어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프로피쿡 스퀘어 에어프라이어 관련 더욱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는 12일 3시 40분부터 1시간 동안 롯데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