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품격 있는 이벤트 솔루션으로 베스트 MICE 호텔 부문 수상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품격 있는 이벤트 솔루션으로 베스트 MICE 호텔 부문 수상
  • 김상민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9.11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 국제 행사, 기업 행사, 워크샵, 컨벤션 개최 장소로 눈길 끌어

지난 8월 20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이 글로벌 MICE 기업 ‘노드스타 트래블 그룹(Northstar Travel Group)’에서 시상하는 ‘M&C 스텔라 어워드(Meeting & Convention Stella Award) 2019’의 베스트 MICE 호텔 부문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노드스타 트래블 그룹은 13개국 35만 건 이상의 MICE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글로벌 MICE 기업으로 글로벌 최대 MICE 매거진 ‘M&C’를 보유하고 있다. 노드스타 트래블 그룹에서 진행하는 ‘M&C 스텔라 어워드’는 매년 호텔, 항공, 컨벤션 센터, 크루즈 등을 포함한 MICE 기업 중 시장에서 혁신적인 MICE 서비스를 제공하는 우수 기업을 선정한다. 베스트 MICE 호텔, 베스트 컨벤션 센터, 베스트 로열티 프로그램, 지속 가능성 실현 기업 등을 포함한 총 7개의 부문에서 25개의 우수 기업을 선정하여 시상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MICE 시장의 높은 수요를 충족시키고 호텔을 방문하는 MICE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평을 받아왔다. 전문 이벤트 서비스팀과 이벤트 컨시어지팀을 운영하여 기업 행사, 세미나부터 국제회의, 컨벤션, 전시 등 모든 종류의 행사를 수용할 수 있는 종합 이벤트 솔루션을 제공한다.

재단장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그랜드 볼룸과 그랜드 살롱은 베이지 톤과 다크 브라운 톤이 조화를 이루는 현대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며, 곳곳에벽면을 가득 메우는 초대형 디지털 스크린, 여러 조명효과가 가능한 LED 조명 등 다양한 첨단 디지털 장비를 추가 배치하여 고객에게 고품격 이벤트 서비스와 아름다운 행사 장소 대관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랜드 볼룸과 그랜드 살롱은 20명 이하의 소규모 미팅부터 2,000명 이상의 대규모 이벤트까지 다목적 행사 진행이 가능하며, 문의 및 예약은 전화 및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