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뷔, '기다림의 침 한방울'... 훈련타임 공개
[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뷔, '기다림의 침 한방울'... 훈련타임 공개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9.17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 뷔 만큼이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뷔의 반려견 연탄이가 주목받고 있다.

뷔는 최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를 통해 “탄이 기다려 훈련 중… 기다림의 침 한방울”이라는 게시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뷔의 반려견 연탄은 간식을 앞에 두고 기다리고 있고, 쇼파 위에는 연탄이 흘린 것으로 보이는 침 한방울이 떨어져 있다.

이러한 소식에 누리꾼들은 “우리 태형 우리 탄이 오래오래 행복하자”, “방탄소년단 뷔는 사진 한 장도 멘트 하나도 동글 귀엽다”, “연탄이 건강하게 오래오래 방탄소년단 뷔와 함께하길”, “그럼 연탄은 훈련하는거야? 뷔가 어떤 묘기를 가르치고 있는지 궁금하다”, “울 연탄이… 뷔 형아처럼 사랑 많이 받는구나”, “뷔의 연탄은 세계 톱스타로 사랑받고 있다”라며 호응했다.

사진=방탄소년단 SNS
사진=방탄소년단 SNS

앞서 방탄소년단 뷔는 자신의 반려견 연탄이와의 함께하는 사진과 영상들을 공개하면서, 반려견에 대한 사랑을 뽑내기도 했다.

특히 뷔는 네이버 브이라이브를 통해서 정식으로 연탄이를 팬들에게 소개한 바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