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킵스 황사마스크, 누구나 착용할 수 있는 미세먼지마스크 10종 출시
웰킵스 황사마스크, 누구나 착용할 수 있는 미세먼지마스크 10종 출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9.18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년 심각해지는 미세먼지로 인해 황사마스크는 더 이상 선택이 아닌 생활 필수품이 되었다. 때문에 올바른 미세먼지마스크 착용 및 선택방법에 대한 관심 역시 꾸준히 높아지고 있다.

미세먼지를 차단하기 위한 가장 올바른 방법은 자신의 얼굴형 및 크기에 맞춰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이다. 하지만 대부분의 제품이 대형 혹은 소형 사이즈로 국한되어 딱 맞는 황사마스크를 찾기가 쉽지 않다. 이에 대한민국 황사마스크 웰킵스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누구나 착용할 수 있는 '웰킵스 뉴스마트 황사마스크' 10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웰킵스 뉴스마트 황사마스크'는 식약처 공식허가 KF80, KF94등급의 제품으로 4중구조 고효율 필터가 황사, 미세먼지 그리고 초미세먼지까지 차단해주는 제품이다. 무엇보다도 국내에서 다양한 사이즈인 대형, 중형, 소형, 초소형으로 나와 성인은 물론 미세먼지에 가장 취약한 아이들까지 모든 연령층이 사이즈 걱정없이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다.

고급스러운 블랙 색상으로 스타일리쉬함이 강점인 '웰킵스 리얼블랙 황사마스크' 역시 초미세먼지까지 차단해 호흡기를 보호한다. 특히 기능과 멋을 모두 잡았다는 평을 받으며 출시 초반부터 ‘아이돌마스크’, ‘연예인마스크’라 불리며 반응이 폭발적이다.

웰킵스 관계자는 "미세먼지마스크 본연의 기능뿐 아니라 사이즈와 디자인까지도 강조해 모든 연령층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다양한 제품라인업을 구축할 것"이라고 밝혔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