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세미나 ‘제1회 벨페어 뷰티박람회’ 개최..."국내외 전문가들의 노하우 공개"
뷰티세미나 ‘제1회 벨페어 뷰티박람회’ 개최..."국내외 전문가들의 노하우 공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9.19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 호텔 인터불고 엑스코에서 열리는 제1회 벨페어 뷰티박람회가 2019년 10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는 약 700여 명의 참석이 가능하고, 벨페어 조직위원회 주최 및 ㈜제이비스퀘어 주관으로 열린다. 미용세미나를 통해 국내, 외 각 전문가에게 노하우를 배울 기회로 미용 업계 관련 종사자들과 창업자는 물론 미용 분야를 희망하는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주요 행사로 세미나와 미용대회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는데, 세미나에선 국내·외 반영구, 왁싱, 속눈썹 관련 유명 연사 발표 및 최신 트렌드 기술 시술 및 강의가 진행되고, 경연대회는 엠보·SMP, 수지 그라데이션·왁싱·속눈썹, 머신 그라데이션·페더링·타투 순으로 열릴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 진행되는 뷰티대회 및 반영구세미나, 왁싱세미나 등의 모든 뷰티세미나는 호텔 지하 1층에 위치한 홀에서 각각 진행될 예정이며 아카데미 및 업체 부스를 통해 전시 운영될 계획이다.

세미나 관계자는 “이번 뷰티 박람회를 통해 미용 업계 종사자들이 많은 기회를 얻어갈 수 있길 바란다. 본 행사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사전 등록으로 참가 신청이 가능하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제1회 벨페어 뷰티박람회는 KABA아트&뷰티연합회, 린뷰티 아카데미, KART메이크업협회, 한국패션타투협회, 한국왁싱전문가협회, 한국뷰티속눈썹협회, HR크리에이터협회의 후원을 통해 진행 하고 있으며, 행사 일정 및 금액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